스웨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사샤후안’, 10월 14일 ‘최유라쇼’ 방영
사샤후안은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제품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단순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미니멀리즘 △심플함 △편리함 △효과 4가지를 추구한다.
사샤후안 제품은 △스칼프스크럽 △스칼프샴푸 △리브인 컨디셔너 △스칼프브러쉬 4가지로, 브랜드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 경영자(CEO) 사샤미틱의 ‘건강한 두피가 건강한 모발과 아름다운 스타일링의 기본’이라는 지론을 바탕으로 구성된 특별 프로그램들이다. 샤사미틱은 평소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역설하며 자신의 살롱을 찾은 스웨덴 현지 고객들에게도 이 프로그램을 권유한다.
미나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오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뒤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에게는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샤후안 공식 수입사 미나글로벌 담당자는 “론칭 방송으로 사샤후안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면서 다양한 제품군 출시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미나글로벌 개요
미나글로벌 스웨덴 프리미엄 살롱 헤어 케어 브랜드 사샤후안(SACHAJUAN), 이탈리아 1위 ‘국민 장미수’ 로버츠 장미수 등 오랜 시간 사랑받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를 소싱해 한국, 아시아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
연락처
미나글로벌 홍보대행
애드히어꼬뮨
김인규 팀장
02-568-88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