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소프트, 국내최초 x86리눅스서버 복구CD 제공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5-10-31 13:32
고양--(뉴스와이어)--웹기반 리눅스 서버관리자동화 솔루션 '시엠패널' 개발업체 펭귄소프트(주) (대표 문선주 www.cmpanel.com) 는 x86 리눅스서버 복구 CD 제공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서비스는 중소기업, 초.중.고 교육기관, 호스팅업체가 주요 대상이다. x86서버에 리눅스 OS를 설치 및 커널등 최신 패치 작업 후, 서버관리자동화 솔루션 시엠패널을 설치한다. 이로서 누구나 서버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상태가 된것이다.

다음 이 상태 그대로 복구 CD 로 제작하여 시엠패널 고객에게 제공한다. 단순 OS 뿐인 일반복구 CD와는 차별이 된다. 시엠패널 서버복구 절차는 CD를 넣고 부팅 후 복구 확인 만 하면 자동으로 복구하여 준다. 누구나 서버복구 작업을 일반 PC처럼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지난해부터 중소기업, 학교, 웹에이전시 및 호스팅 업체에서 시엠패널을 사용하고 있는데 고객들이 서버복구 및 백업 계획이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아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서버운영 시 예기치 않는 일로 서버 재 설치를 할 필요가 있는데, 이 경우 전문가가 필요하며 시간 및 비용이 소요된다. 서버복구 CD는 다운타임 뿐 아니라 비용 및 시간도 절약 할 수 있다. 이제는 서버도 복구 CD를 제공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펭귄소프트 문선주 대표이사는 "국내최초로 제공되는 리눅스서버 토털 복구 CD 제공은 초.중.고 교육기관, 중소기업, 호스팅업체등 전문인력이 부족한 고객층에 특히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문선주 이사 전화:031-903-4819 휴대폰:011-9759-4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