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어쩌면 동화는 어른을 위한 것’ 출간

지친 너에게 권하는 동화 속 명언 320가지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1-10-21 09: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어쩌면 동화는 어른을 위한 것’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어린 시절의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행복했던 시간도 슬펐던 시간도, 또 혼란스럽고 아픈 시간도 있었을 것이다. 그런 시간들이 쌓여 지금의 우리가 됐지만, 충분히 성장한 마음을 가진 완전한 어른이 된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다.

동화는 살아가는 힘이 돼 줄 가치들, 혼란스러운 시간을 이겨낼 위로, 앞으로 나아갈 삶에 대한 응원, 다정함이 가진 힘, 많은 것을 아이들에게 알려준다.

어른이 된 지금도, 동화는 지친 일상 속에서, 막막한 삶의 가운데서, 친절이 무시 당하는 부조리한 세상 속에서, 자신을 다독이고 타인을 위해 용기 내는 법을 알려줄 것이다.

이 책은 수많은 ‘당신’과 ‘우리’를 위한 아름다운 동화 25편과 동화 속 명언 320가지를 한 곳에 모았다. 주인공들과 함께하며 그들의 삶에 공감하고 또 안타까워하고, 기뻐하기도 하며 다양한 감정을 맛볼 수 있는 책이다. 당신이 지치고 힘들 때면 언제든지 동화 속 이야기와 그 속의 주인공들이 편안한 위로를 건넬 것이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 강사 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어쩌면 동화는 어른을 위한 것’ 책 소개 홈페이지: https://ritec.modoo.at/?link=5rrc3zyb
‘어쩌면 동화는 어른을 위한 것’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ua3LxiFK2jY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