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Xbox와 PlayStation 호환 게이밍 헤드셋 ‘Razer Kaira X’ 출시

Xbox Series, PlayStation, PC에서 사용 가능한 3.5mm 플랫폼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로 고품질 오디오 선사

메모리 폼 소재의 이어 쿠션으로 편안한 착용감 제공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1-10-19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유선 3.5mm 플랫폼으로 Xbox와 PlayStation, PC 등 폭넓은 호환성을 갖춘 게이밍 헤드셋 ‘Razer Kaira X’를 출시했다.

Razer Kaira X 시리즈는 Razer Kaira X for Xbox와 Razer Kaira X for PlayStation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각 콘솔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색상으로 디자인의 일체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를 사용해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를 제공한다. 주파수 분리 성능이 향상된 TriForce 드라이버는 정확한 고음과 선명한 중음 그리고 깊은 저음을 통해 몰입감 높은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의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를 장착해 보다 정확하고 선명한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고 집중형 픽업 패턴을 사용해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제거할 수 있다.

장시간 게이밍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메모리 폼 이어 쿠션과 헤드밴드 패딩을 사용했다.

◇ Razer Kaira X 주요 특징

-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
-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
- FlowKnit 메모리 폼 이어 쿠션
- 3.5mm 연결 방식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