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무선·자동차·IoT 등 1만2000개 이상의 광범위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제품 공급

2021-10-26 11:51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다양한 전자 제품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T)의 공인 유통기업이다.

마우저는 1000개 이상의 개발 키트를 포함해 1만2000개 이상의 ST 제품을 판매 중이거나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신제품을 추가하며 최신 ST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ST의 STM32WB 무선 마이크로컨트롤러는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며, Bluetooth® 5.0, Zigbee 3.0 및 OpenThread 연결을 지원한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64MHz Arm® Cortex®-M4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코어와 Arm Cortex-M0+ 네트워크 프로세서 코어, 저전력 소비 및 높은 RF 성능에 최적화된 2.4GHz 무선 송신기를 통합한다. STM32WB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웨어러블 기기, 주택 보안 제품, 스마트 조명, 피트니스 및 의료 기기, 산업용 기기, 자산 추적을 비롯한 광범위한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ST의 음향 차량 경고 시스템 AutoDevKit는 차량 경고음을 방출해 보행자에게 전기차의 존재 여부를 알리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확장 가능한 평가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클래스 D FDA903D 전력 증폭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ASIL-B 인증 SPC582B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자동차 제조사와 OEM은 WAV 오디오 파일로 엔진 사운드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이 유연한 사운드 생성 솔루션을 통해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다.

STEVAL-MKSBOX1V1 SensorTile.box는 무선 IoT 및 웨어러블 센서 플랫폼이 포함된 개발 키트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의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원격 동작 및 환경 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앱을 사용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TDRIVEG600은 GaN (질화 갈륨) eHEMT (강화 모드 고전자 이동성 트랜지스터) 또는 N-채널 전력 MOSFET용 하프 브리지 게이트 드라이버이다. STDRIVEG600의 하이 측은 최대 600V의 전압을 견디도록 설계됐으며, 버스 전압이 최대 500V인 설계에 적합하다.

또한 마우저는 ST와 협력해 정기적으로 최신 기술에 중점을 둔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우저 홈페이지의 ST 콘텐츠 플랫폼에는 ST의 리더십이 빛을 발하는 무선 솔루션이나 운송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최신 정보를 담은 세련된 전자책과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등이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에 대한 모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안내 홈페이지: http:// https://kr.mouser.com/manufacturer/stmicro...
마우저 새 기술 및 제품 동향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ST 콘텐츠 플랫폼 소개 홈페이지: http:// https://st.mouser.com/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