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선수에게 극찬받는 마사지건 ‘하이드라건’, 국내 상륙

기존 마사지건보다 강력하면서 퀄리티와 소음을 개선

뉴스 제공
히드라건
2021-10-27 10:30
서울--(뉴스와이어)--해외 스포츠 선수들이 극찬하는 하이드라건(Hydragun)이 2021년 10월 말 국내에 론칭한다.

하이드라건은 프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한국의 바쁘게 움직이는 생활 방식에 수반되는 만성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프리미엄 마사지건이다.

고가의 마사지건과 저렴한 마사지건 사이의 간격을 메우기 위해 제작된 하이드라건은 북미, 호주, 싱가포르, 유럽 등에서 올림픽 선수와 세계 챔피언의 지지를 받는 브랜드다.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내부 부품을 사용해 고품질의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조용하면서 강력한 마사지건

하이드라건은 특허받은 SmoothDrive™ 모터 기술을 사용해 거의 소리가 나지 않는 장치를 개발했다. 시장에서는 가장 조용한 정사이즈 마사지건으로 불리고 있다. 소음 수준이 75dB 이상(진공 청소기 소리)인 강력한 마사지건은 회복 경험을 방해하며, 이러한 장치를 사무실이나 체육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기에 부적절한 경우가 많다. 하이드라건은 30~50dB 소음 수준으로, 냉장고나 노트북 팬보다 100배 이상 더 조용해 소음 걱정이 없다.

또한 분당 최대 3200개의 펄스를 발생시키는 고출력 모터로 프로 운동선수에게도 충분히 강력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6가지 속도 설정으로 가벼운 회복을 원하든 강렬한 운동 후 완화를 원하든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정사이즈의 마사지건의 최대 2배)을 자랑하며 1.04kg의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회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 탑재’로 오래 지속되는 디자인

하이드라건은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을 탑재해 열 방출을 활성화하고 장치를 가볍고 견고하게 유지한다. 하이드라건은 세련되고 디테일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런 심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 손잡이로 99도 인체 공학적 핸들을 사용했다. 이 핸들은 팔뚝과 손목이 최적으로 정렬되도록 구성됐으며 미끄럼 방지 그립을 위해 나노 스케일 실리콘으로 포장됐다. 이러한 재료와 부품, 제조에 대한 배려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편리하게 복구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보장한다.

하이드라건은 한국 KC 인증을 통과했으며, 1년 6개월의 A/S 기간을 보증하고 있다.

하이드라건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 이마트몰,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맞이해 11월 15일까지 론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마사지건 하이드라건 스펙 요약

· SmoothDrive™ 모터 기술
·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 탑재
· 속도 3200RPM / 6가지 설정
· 소음 30~50dB
· 배터리 3400mAh /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 탑재

히드라건 개요

주식회사 히드라건은 프리미엄 마사지건인 하이드라건을 국내에 론칭했다. 하이드라건은 세계 스포츠 선수들과 전문가들이 신뢰하는 마사지건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dragun.co.kr/

연락처

히드라건
김재연
02-2190-37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히드라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