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 숙명여대에 발전 기금 1억원 전달

뉴스 제공
영원아웃도어
2021-10-27 11:11
성남--(뉴스와이어)--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이 숙명여자대학교(총장 장윤금)에 발전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패션 산업의 인재 양성에 각별한 애정을 품고 있는 성 회장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학생들이 글로벌 마인드와 역량을 갖춘 창의적 인재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숙명여대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국내 의류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기반 경영 확대에 따라 친환경 제품 개발과 같은 자원 재활용 활동 등의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장윤금 숙명여대 총장은 “숙명여대 의류학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디자인 개발 프로젝트 참여와 실무 경험 기회를 지원하고, 패션 디자인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의 인큐베이터 플랫폼이 돼준 성기학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성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영원아웃도어는 1997년 노스페이스를 국내에 론칭해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서 후원 활동을 통해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국내 스포츠 아웃도어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숙명여대 의류학과는 김영선 교수를 주축으로 영원아웃도어의 관계사인 영원무역과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개발 프로젝트, 친환경 업사이클링 졸업 작품전 진행 등 여러 프로그램을 14년째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ungonestore.co.kr/

연락처

영원아웃도어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