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인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 국제 통신 커뮤니티로부터 일주일 간 두 차례 수상

뉴스 제공
Nexign
2021-10-27 14:35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업 지원 시스템(BSS)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 넥사인(Nexign, ICS 홀딩의 자회사)이 MEA 기술 공로상(MEA Technology Achievement Award)을 받고 통신 산업의 또 다른 권위 있는 국제상인 글로벌 텔레콤 어워드(Global Telecom Award, Glotel)의 최종 후보자 명단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넥사인의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Microservices Platform)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마이크로서비스 팩토리(Microservices Factory) 프로젝트가 일주일 동안 상도 받고, 최종 후보에도 지명된 것이다.

MEA 기술 공로상은 중동 및 아프리카 최고의 비즈니스 잡지 가운데 하나인 MEA 비즈니스 매거진(MEA Business Magazine)이 제정한 상이며, 글로벌 텔레콤 어워드는 전 세계 통신 분야의 최고 기업들을 한데 모아 혁신과 우수성을 인정하고 있다.

넥사인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은 꾸준히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창출하는 토대가 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개발 및 공급의 전체 주기를 지원한다. 이 프레임워크는 CI/CD 자동화를 활용하고 표준화한 API를 통해 파트너 협업을 촉진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메가폰(MegaFon)은 마이크로서비스 팩토리를 선보일 수 있었고, 내부 혁신을 위한 시장 출시 시간(TTM)을 줄일 수 있었다. 넥사인 마이크로서비스 프레임워크는 메가폰이 100개 이상의 새로운 서비스와 다중 가입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인 메가폰 플러스(MegaFon Plus)를 출시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일반적으로 TTM을 3~4개월에서 최대 2주로 단축할 수 있게 했다.

이 프로젝트는 개방형 생태계를 구축하고, 신규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제품 공급을 계속해서 확대하면서 메가폰의 포트폴리오를 풍부하게 했다. 통신사업자들은 넥사인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언제나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끊임없이 바뀌는 고객 요구에 꾸준히 부응할 수 있다.

개발 프로젝트와 최종 제품 모두 국제 통신 업계에서 인정받았고, MEA 기술 공로상 수상과 글로벌 텔레콤 어워드 지명이 이를 입증한다.

드미트리 안티포브(Dmitry Antipov) 넥사인 고객 관계 이사는 “이번 수상과 후보 지명은 단지 넥사인에게 큰 영예일뿐 아니라 전문가 커뮤니티가 우리의 프로젝트를 인정하고 높이 평가한 것”이라며 “우리는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이 오늘날 통신 업계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솔루션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통신 사업자들은 시장에서 부딪힐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사인(Nexign) 개요

넥사인(Nexign)은 ICS 홀딩(Intellectual Computer Systems Holding, ICS Holding)의 자회사이자, 17개국에서 통신사를 위한 사업 지원 시스템(BSS)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기업이다. 넥사인은 수익성을 향상하고, 새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는 시간(TTM)을 줄이기 위해 통신서비스 사업자(CSP)의 IT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넥사인은 시장에서 30년 이상 통신 사업자의 변화를 지원·지속하기 위한 대규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넥사인의 제품은 융합 BSS 시스템부터 부수적인 소프트웨어를 위한 정교한 최적화 솔루션까지 다양하다. 넥사인은 통신 산업에 존재하는 모든 종류의 과정을 재구성하는 것에 관해 포괄적인 접근법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고객 사업에 신선한 자극을 제공하고 혁신을 장려한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방문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에서 넥사인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ICS 홀딩(ICS Holding) 개요

ICS 홀딩(Intellectual Computer Systems Holding, https://x-holding.ru/)은 러시아의 종합 IT 그룹으로 기술 및 IT 서비스 개발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최대 규모의 IT 공급 업체인 ICS 홀딩은 러시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T 지주 회사 가운데 하나로 러시아 3대 IT 개발 회사이자 10대 IT 기업이며 산업용 장비의 상위 10대 공급 업체 가운데 하나다. 회사는 야드로(YADRO), 넥사인(Nexign), 시타텔(Citadel), 크립토나이트(Kryptonit) 및 포포스트(Forpost) 등 5개 산하 지주 회사로 통합된 30개 이상의 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ICS 홀딩의 최우선 순위에는 기업의 디지털 혁신, 정보 보안, 데이터 저장 시스템, 암호화 및 양자 컴퓨팅, 기계 학습 및 인공 신경망, 블록체인 기술 및 인공지능(AI) 등이 있다. 지리적으로는 러시아의 모든 지역과 CIS 및 세계 여러 국가에 진출해있다.

ICS 홀딩 산하 기업들은 6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글로벌 프로젝트가 러시아와 전 세계에서 시행됐고, 20개가 넘는 국가에 1000여개의 ICS 홀딩 고객사가 있다.

2020년 ICS 홀딩 기업들의 총 매출액은 850억루블을 기록했고, ICS 홀딩의 파트너 네트워크는 러시아 및 그 밖 지역의 50여개 기업을 포함한다.

ICS Holding은 2020년 9월 15일 USM 텔레콤(USM Telecom)의 일원이 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6005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xign.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넥사인(Nexign)
갈리야 세이퍼디노바(Galiya Sayfutdinov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
galiya.sayfutdinova@nex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