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윤리적 다운 RDS와 무봉제 기술로 보온성·통기성 다 잡은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출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충전재 사용으로 동물 복지의 가치 더해 ‘눈길’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다운 EX-TUBE LITE 소재로 한층 더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 제공
레드페이스, 쌀쌀해진 단풍철 가을 날씨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높인 튜브 다운 재킷 선보여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출시 기념 공식 SNS 통해 소비자 체험단 모집 및 소문내기 이벤트 동시 진행

2021-10-28 11:22
  •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8일 --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체온 유지에도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요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철 야외활동에 제격인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재킷은 기능뿐만 아니라, 동물 복지를 고려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RDS는 ‘책임 다운 기준(Responsible Down Standard)’의 약자로 살아있는 동물의 깃털을 채취하거나 강제 급식을 하는 등의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다운 제품에 발행되는 인증 마크다. 이런 인증 과정은 생산 단계부터 최종 판매처까지 모든 유통 과정에서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했음을 인증하는 제도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동참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은 하이테크 제직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EX-TUBE LITE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보호한다.

EX-TUBE LITE는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최신 기법으로 뛰어난 방풍성을 제공하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켜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까지 올라오는 구조로 보온성을 높인 것은 물론, 경량성까지 갖춰 활동성을 업그레이드해 야외활동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수월하며,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로 색상은 톤다운된 블랙, 그레이, 카키,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입기 좋은 필라이트 튜브 다운 우먼 재킷도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투습성으로 추운 날씨에 체온 유지는 물론,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볍게 입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와인, 블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제품을 직접 느끼고 경험하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면서도 보다 나은 환경과 윤리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추구하기 위해 꾸준히 이런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언론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매니저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