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게임 연합, 4년 연속 뭉쳐

세계 최고의 스트리머 팀, 브랜드 대표로 전 세계 팬과 소통하기 위해 다시 결합

뉴스 제공
Gillette 뉴욕증권거래소 PG
2021-10-28 11:4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남성 미용 전문 기업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가 27일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의 재결성을 발표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팬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엄선된 팀이다. 4년 연속 뭉친 ‘질레트 게임 연합’은 올해 총 11개국을 대표하는 스트리머들로 이뤄진 역대 최대 구성원을 앞세워 진정한 전 세계 버전으로 거듭났다.

연합의 각 멤버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일상적인 면도 과정, 개인 스타일, 질레트의 최신 혁신, 프로글라이드(ProGlide), 스킨가드(SkinGuard) 등 질레트의 주력 제품, 무벰버(Movember) 등의 이니셔티브를 조명한다. 또한 관련 프로모션도 다루게 된다. 멤버들은 함께 모여 ‘스쿼드 스트림(squad stream)’으로 불리는 공동 스트림을 제작하고 개인적으로도 연중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또한 ‘질레트 게임 연합’ 팀 사상 처음으로 트위치(Twitch), 유튜브(YouTube), 틱톡(TikTok) 등 여러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게리 쿰(Gary Coombe) 질레트 최고경영자(CEO)는 “4년 연속 질레트 게임 연합을 발전시키고 멤버 스트리머를 늘리는 한편 더 많은 국가를 추가하고 새로운 소셜 플랫폼을 통합해 양적 질적 개선을 이루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에 다시 참여하는 베테랑은 다음과 같다. 알란조카(Alanzoka)(브라질), 엘데드(Elded)(멕시코), 닥터루포(DrLupo)(북미),디제이나이트(DeejayKnight)(북미), 버스터(Buster)(러시아), 랜도노리스(LandoNorris)(영국).

이들과 함께 오카스트린(oCastrin)(브라질), 조라바니(Jolavanille)(프랑스), 후안즈 구아르니조(Juansguarnizo)(멕시코), 드리즈티비(DreadzTV)(러시아), 실버네임(Silvername)(러시아) 등이 새 멤버로 함께한다. 질레트 게임 연합은 연중 팀 멤버를 추가하며 전 세계에서 화제와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연합 멤버들은 질레트를 대신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소비자와 팬 경품 행사를 소개해 글로벌 커뮤니티의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리머로 손꼽히는 닥터루포는 “질레트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전 세계 팬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흥미진진한 기회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항상 질레트 팬이었으며 매일 질레트 제품을 사용한다”며 “프로그램이 진화하고 멋진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팔로우를 통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질레트는 최근 템페스트 어워드(Tempest Awards)에서 e스포츠 및 게임 커뮤니티에서 이룬 성과를 평가받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질레트 공식 웹사이트(https://gillette.com/),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는 120년 이상 정밀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8억여 명의 삶을 향상해 왔다. 질레트는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질레트에 관한 최신 소식은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제품 정보도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찾을 수 있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팔로우해 질레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P&G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믿을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어(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이 포진하고 있다. P&G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및 브랜드에 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타 P&G 관련 뉴스는 뉴스 페이지(www.pg.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70053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질레트(Gillette)
크리스틴 브라운(Kristyn Brown)
kristyn.brown@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