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 인터파크 사전 예약 판매 오픈

2021-10-28 17:00
서울--(뉴스와이어)--그룹 방탄소년단 캐릭터가 담긴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가 인터파크에서 가장 먼저 선보여진다.

인터파크는 11월 2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구강 제품으로 구성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제품은 예쁜 틴케이스에 △캐릭터별 피규어 칫솔 7종 △칫솔 리필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 3개로 구성돼 있다.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활용성, 경제성이 함께 고려됐다. 틴케이스를 제품 케이스 외에 별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칫솔에 디자인된 타이니탄 피규어는 방탄소년단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버전으로, 캐릭터들의 모습을 퀄리티 높은 피규어로 구현해 실용성, 구매 욕구를 높인다.

이번 제품은 지식 재산권(IP) 소유권자인 하이브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라이선시 전문 기업 상상과 상상이 제작하고, 에이티매니아그룹이 유통을 담당하는 정식 라이선시 제품으로 그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

인터파크 담당자는 “일상에서도 꼭 필요한 생활용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반가운 한정템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가격은 한 세트당 6만9000원”이라고 말했다.

에이티매니아 그룹 개요

에이티매니아 그룹(AT Mania Group)은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미디어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인터파크 구매 페이지: https://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

연락처

에이티매니아그룹
홍보팀
정주희 팀장
010-9172-91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티매니아 그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