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로 나아가는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

학생 및 교육자에게 무료 ‘학습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및 리소스 제공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10-29 09:40
엑스톤, 펜실베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가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을 교육 분야로 넓혀나가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29일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을 전 세계로 확장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60가지가 넘는 벤틀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학습 라이선스를 벤틀리 교육 포털을 통해 중학교부터 고등 교육 기관에 이르는 학생 및 교육자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은 2021년 5월 3일 처음으로 호주, 영국, 싱가포르, 리투아니아, 아일랜드에서 시범적으로 시작된 이후로 다수의 국가에서 50만 명이 넘는 학생 및 교육자가 벤틀리 교육 포털을 방문하면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재는 글로벌 확장과 함께 전 세계 중학교, 고등학교, 전문 대학, 폴리텍, 대학의 학생 및 교육자가 액세스해 교실, 실험실, 가정 등에서 벤틀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벤틀리 교육 부문 부사장인 Vinayak Trivedi는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의 복원 및 적응 능력을 높이는 데 관심이 커지면서 앞으로 새로운 수준의 프로젝트 및 디지털 워크플로에서 작업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을 갖춘 인재에 대한 수요가 전례 없이 증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학생, 교육자 및 대학에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리소스를 제공해 교육계가 필요한 인재를 유치하고 양성하는 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틀리 교육 포털에는 학생을 대상으로 제작된 학습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종합적인 교육 리소스를 비롯해 주요 산학 파트너와 협업해 관리하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 콘텐츠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학생 및 교육자 역시 벤틀리 교육 포털에 등록해 학습 라이선스 권한을 얻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즐거운 학습 환경에서 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인사이트, 현재 학생들이 바라보는 관점,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한 정보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 시스템즈에서 최고성공책임자를 맡고 있는 Katriona Lord-Levins는 “오늘날 학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할 기회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선호도에 부합하는 것이 바로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학생과 교육자, 그리고 학생들을 돕는 인프라 실무자가 디지털화를 통해 인프라를 개선하면서 미래의 가능성을 찾는 동시에 잠재적으로 보람 있는 직업을 시작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생 및 교육 기관의 등록 방법을 포함한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s://education.bentley.com 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벤틀리 교육 개요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은 새로운 벤틀리 교육 포털을 통해 학생과 교육자에게 인기 있는 벤틀리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학습 라이선스를 제공해 엔지니어링, 설계, 건축 분야에서 미래의 인프라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은 벤틀리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검증된 학습 과정을 통해 점차 높아지는 삶의 질과 긍정적인 세상의 변화를 가로막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세계적 인재를 발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벤틀리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 성장 및 복원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인재 파이프라인에 없어서는 안 될 디지털 역량을 기르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Education 로고, AssetWise, Bentley Education,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및 Seequent는 벤틀리시스템즈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14873/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