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남양주 별내와 평택 비전에 12월 개원

센터별 개원설명회 진행, 참석자 겨울학기 수강료 할인 혜택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21-10-29 09:32
서울--(뉴스와이어)--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만든 생각하는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은 12월 남양주 별내와 평택 비전 지역에 센터를 개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씨큐브코딩 남양주 별내센터와 평택 비전센터는 개원을 앞두고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남양주 별내센터는 11월 9일(화), 평택 비전센터는 16일(화) 각 센터에서 진행한다. 설명회는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앞서가는 아이를 위한 미래 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열린다.

1부는 AI 시대 미래 인재를 키우는 효과적인 교육법과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의 특징과 장점에 관한 강연이 진행된다. 2부는 각 지역 센터장의 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김은종 남양주 별내센터장과 김지영 평택 비전센터장이 센터 운영 방향과 프로그램 등을 설명한다. 이들은 지역에서 다년간 초·중등 학생을 지도해온 교육 전문가로서 씨큐브코딩의 SW·코딩 프로그램으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역량을 펼칠 계획이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씨큐브코딩의 프로그램은 프로젝트 기반으로 진행돼 SW·코딩 지식과 기술, 창의력, 사고력, 협업 능력 등을 고루 갖춘 인재로 성장시킨다”며 “이번 개원으로 지역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코딩 교육과 함께 미래 인재로 자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겨울학기 수강료 할인 혜택을 주며, 예약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마케팅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