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 출간

단기에 토익 만점 및 고득점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책

초급, 중급, 고급 수준별 수험생들이 가지는 궁금증 해결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10-29 10:5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을 펴냈다.

이 책은 ‘영어 단어 암기의 천재가 되는 비법’에 이은 저자의 ‘영어 공부 노하우’를 담은 또 하나의 비법으로 ‘단기 토익 학습법 및 효율적 시험 대응 요령’에 관한 것이다.

‘토익 초보자’나 ‘만점’을 원하는 학습자들이 궁금해할 내용들과 교재나 강의를 통해 배우기 어려운 ‘효율적 학습법 및 문제 풀이 요령’이 자세히 정리돼 있다. 저자의 학습과 시험 응시 및 토익 강의 진행 경험에 근거하되, 가능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으로 설명돼 있다.

장기간 공부를 하면 누구든 ‘토익 고득점’이나 만점을 맞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토익 수험생은 비용과 시간을 줄이면서 원하는 점수를 빨리 획득해야 하는 상황에 있다. 이 책에 정리된 저자의 학습, 시험, 강의 경험 및 분석 내용이 그러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내용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 더 효율적인 학습 및 문제 풀이 방식으로 발전시키면 최고로 좋을 것이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돼 있다.

1장은 초급자들의 토익 시험에 대한 궁금증들에 대한 내용으로 저자가 강의할 때 수강생들이 자주 문의했던 내용들을 기반으로 정리한 것이다. 기초적인 사항들이지만, 만점자 및 강사의 입장에서 분석한 것이므로 학습 및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4장은 단기에 토익 고수가 되는 학습 방법이다. 초급자뿐만 아니라 만점을 원하는 중·고급 수준의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4장에서는 독해 및 듣기 속도 훈련에 대해 정리돼 있다.

5장은 파트별 효율적 풀이 요령이다. 요령만을 단순히 나열한 것이 아니라 그렇게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분석을 했다. 풀이 방식은 다양할 수 있다. 따라서 도움이 되리라고 판단되는 내용들만 선택해 자신에게 맞게 응용해도 된다.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