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산업 인재양성 위한 김포대학교 발전기금 전달식 진행

뉴스 제공
김포대학교
2021-10-31 09:13
김포--(뉴스와이어)--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미래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김포대학교 발전기금 전달식을 10월 21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와풀 송봉주 대표가 미래산업에 대응할 인재양성을 위한 발전기금(1000만원)을 김포대학교에 전달했다.

송봉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와풀은 군사용, 구호용 차량이나 캠핑카 등 특수목적차량을 제작하는 회사로 김포대 인근에 있어 전기자동차과를 통해 직원교육을 시행하고 최고경영자과정(KTEP 15기)을 수료하는 등 김포대와 많은 교류를 가져온바, 2022년 신설되는 전기차드론과의 기자재 확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박진영 총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학교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신 와풀 송봉주 대표께 감사드리며, 그 뜻에 부응해 4차산업혁명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인력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와풀 송봉주 대표를 비롯해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 김한석 국제교류처장, 서은영 평생교육원장, 조성호 일자리센터장, 박정흠 전기차드론과 책임교수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발전기금 기부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HOPE 2025와 특성화계획, 혁신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과제별 세부 KPI 성과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둔다. 온 디맨드(On Demand), 긱 이코노미(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연락처

김포대학교
입학홍보처
이상규 처장
031-999-4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