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 출간

‘사표를 언제 낼 것인가’보다 ‘사표를 내기 전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가 훨씬 더 중요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11-02 09:25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를 펴냈다.

이 책은 저자의 ‘회사가 키워 주는 신입사원의 비밀’에 이은 직장생활에 대한 책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고 알아야 할 내용들이 담겨 있다.

“심장이 뛰는 곳으로 움직여라”, “지금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겨라” 이 말들은 인생을 살아갈 때 중요한 이정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회사’의 경우 조금 다르게 다가온다. 생계가 달려 있기 때문이다.

하루하루가 너무 힘든데 그래도 참아야 하는 걸까, 그럭저럭 다닐 만하니 맘 편하게 다녀도 되는 걸까, 이 회사는 언제까지 건재할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하는 질문일 것이다. 이 책에서는 총 3부에 걸쳐 이에 대한 해답과 길을 제시한다. 1부에서는 사표에 대한 이야기, 2부에서는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위한 가이드라인, 3부에서는 직장인으로서 해야 할 자기계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는 20여 년 동안 국내외 기업 업무를 통해 직장 생활에서 필요한 것을 경험하고 실행했으며 대학에서 10년 동안 연구하며 일반 사원에서 최고 경영자까지 수백 명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와 같이 그는 직장인들을 수없이 만나 봤고, 이 책은 그 결과물이다.

저자는 일할 수 있는 직장에 기뻐하되 만족하지 말고, 회사의 급여에 감사하되 완전히 믿지는 말고, 준비하고 또 준비하라고 말한다. 저자의 글은 성공적인 직장 생활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직장 생활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그 과정에서 꼭 습득해야 할 가이드라인이 돼 줄 것이다.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