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스탬프 이벤트 실시 ‘벽난로 램프 선착순 증정’

겨울 시즌 음료 2잔 포함, 제조 음료 총 8잔 구매 시 벽난로 램프 증정

11월 2일부터 21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스탬프 적립 가능… 사은품 수령은 예약제로 진행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11-01 10:5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벽난로 램프를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21일까지 겨울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8잔을 구매하고, 스탬프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투썸하트 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투썸 벽난로 램프’는 LED로 실제로 모닥불이 타는 듯한 움직임을 재현해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아늑하게 불멍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로 보조 배터리 또는 어댑터에 연결하거나 건전지를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테이블, 책상 위 등 장소를 옮겨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사은품 수령은 예약제로 진행된다.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들은 11월 21일까지 쿠폰을 다운받아 2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벽난로 램프를 받을 매장과 일자를 예약할 수 있고, 11월 29일부터 12월 5일 사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투썸 벽난로 램프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시즌 분위기를 전하고자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으며, 투썸이 준비한 겨울 시즌 음료, 벽난로 램프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