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데이터, HPE와 손잡고 아태 지역 HPE 그린레이크 유통 확대

데크데이터, 아태 지역 파트너들에게 HPE 그린레이크 에지투클라우드 플랫폼과 혁신적 클라우드 서비스 선사

뉴스 제공
TD SYNNEX 뉴욕증권거래소 SNX
2021-11-01 14: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넥스(SYNNEX)와 합병해 TD시넥스(TD SYNNEX)(뉴욕증권거래소: SNX)로 재탄생한 테크데이터(Tech Data)가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이하 ‘HPE’)와 손잡고 클라우드 서비스 ‘HPE 그린레이크(HPE GreenLake)’의 아태 지역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조치로 파트너들이 탄탄한 클라우드 서비스 세트를 확보할 수 있게 된 만큼 고객의 사업 결과 개선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랫동안 HPE 유통업체로 활동해 온 테크데이터는 우선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HPE 그린레이크 유통 모델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테크데이터어드밴스드솔루션즈(Tech Data Advanced Solutions)의 모던데이터센터·애널리틱스 부사장인 베넷 웡(Bennett Wong)은 “IDC의 조사에 따르면 계절성과 확장성을 해소하기 위해 좀 더 민첩성과 유연성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는 시장에서 클라우드 경험 수요가 빠르게 늘었다”며 “에지투클라우드(edge-to-cloud) 플랫폼인 HPE 그린레이크는 이런 수요에 부응해 IT 운영을 간소화하는 한편 에지투클라우드 환경 전반을 한눈에 살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사의 COE(Center of Excellence)와 더불어 제3자 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면 표준화한 HPE 그린레이크를 모든 솔루션에 일관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지투클라우드 플랫폼인 HPE 그린레이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는 고객에게 강력한 토대를 제공한다. HPE 그린레이크는 에지나 콜로케이션(colocation) 시설에서 온프레미스로 작동하며 클라우드의 단순성·민첩성과 하이브리드 IT의 지배구조·컴플라이언스·가시성을 하나로 묶는다. 또한 컴퓨팅, 핵심 결제 시스템, 데이터 보호, 전자의무기록(EMR), HCI, 네트워킹, 위험 관리, SAP HANA, 스토리지, VDI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혁신을 앞당긴다.

HPE 아태 파트너세일즈 총괄인 후이 리 헝(Huey Lih Heng)은 “아태 지역에서 테크데이터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HPE 유통업체들은 채널 중심 기업인 HPE가 전략을 이행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조언자로서 HPE 파트너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HPE 그린레이트 클라우드 서비스의 전략적 유통 파트너로 합류한 테크데이터에 힘입어 아태 지역의 더 많은 파트너와 고객들이 어디서든 각자의 진도와 정확한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크데이터는 40년 넘게 HPE의 파트너로 활동하며 여러 나라에서 HPE 재판매업체들을 위한 혁신적인 채널 판매 솔루션을 제시해 왔다.

테크데이터(Tech Data) 개요

시넥스(SYNNEX)와 합병해 TD시넥스(TD SYNNEX)(뉴욕증권거래소: SNX)로 재탄생한 테크데이터(Tech Data)는 IT 생태계의 세계적 유통업체이자 솔루션 애그리게이터(aggregator, 유망 솔루션을 발굴해 인수하는 투자사)다. 혁신적 파트너로서 100여 개국 15만 고객들이 기술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우수한 성과를 발휘하는 한편 성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TD시넥스는 플로리다 클리어워터와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500곳이 넘는 최고의 기술 업체들이 제공하는 강력한 IT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을 통합하기 위해 매진하는 2만2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TD시넥스의 에지투클라우드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사이버보안, 빅데이터/애널리틱스, 사물인터넷(IoT), 모빌리티, EaaS(everything as a service) 등 성장세가 가장 빠른 여러 기술 분야에 닻을 내렸다. TD시넥스는 인류와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믿음 아래 고객과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책임감 있는 시업 시민으로서 소임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DSYNNEX.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Tech Data’를 팔로우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31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hdata.com/apac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D시넥스(TD SYNNEX)
테크데이터(Tech Data)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담당
제이슨 (Jason Loo)
커뮤니케이션 총괄
Jason.loo@techda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