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7살 첫 시리즈’ 구매 독자에게 ‘칭찬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7살 첫 국어/수학/한자’ 구매 독자 전원에게 ‘칭찬 스티커와 스티커 판’ 증정

예스24,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한정 수량 진행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1-11-02 10:38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예비 초등학생의 즐거운 입학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7살 첫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칭찬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7살 첫 시리즈는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들의 즐거운 공부 기억을 만들어 주는 책이다.

1학년 교과서 낱말로 한글 쓰기를 완성하는 ‘7살 첫 국어(전 2권)’와 100까지의 수 세기와 덧셈 뺄셈, 시계와 달력을 배우는 ‘7살 첫 수학(전 4권)’, 초등 공부가 쉬워지는 기초 한자가 담긴 ‘7살 첫 한자(전 2권)’ 등 학교 입학 준비에 최적화된 주제들로 구성됐다.

또한 각 책에는 자녀 교육에 필요한 칭찬법과 7세 아이에게 필요한 교육 정보를 가득 담아 지도 경험이 없는 초보 학부모도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칭찬 스티커는 인기 웹툰 작가인 차차, 차세정 씨가 그린 7살 첫 시리즈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로 구성했다. 흥 부자 판다인 ‘토리’, 핑크색을 좋아하는 핑크 토끼인 ‘핑키’, 멋 내기를 좋아하는 도도한 고양이 ‘옹이’, 순진한 곰돌이 ‘테디’의 칭찬 문구를 담았다.

칭찬 문구는 ‘잘했어요!, 멋져요!, 최고예요!. 대단해요!’ 네 가지로, 아이들은 책 속 동물 친구들 칭찬하는 스티커로 더욱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 담당자는 “7살 첫 수학-시계와 달력이 미취학 아동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7살 첫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칭찬은 아이들 자존감 형성의 기본인 만큼 칭찬 스티커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공부하는 시간이 행복한 기억으로 공부의 즐거움을 맛보게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다.

이지스에듀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리고 하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바빠 공부단 카페: http://cafe.naver.com/easyispub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에듀
조은미 본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