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올, 새로운 고해상도 핵자기공명시스템 ECZ 루미너스 출시

뉴스 제공
JEOL Ltd. 도쿄증권거래소 6951
2021-11-02 11: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올(JEOL Ltd.)(도쿄증권거래소: 6951)(사장 겸 COO, 오이 이즈미, Izumi Oi)이 2021년 11월 1일 ’ECZ 루미너스(ECZ Luminous)’ 핵자기 공명 콘솔(JNM-ECZL 시리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분광기 소형화 및 첨단 디지털 및 고주파 기술을 통한 성능 개선 전략의 결과물이다.

주요 특징

1. 최고 성능을 가진 세계 최소형 섀시
ECZL 섀시는 세계에서 가장 작으면서 액체 및 고체 상태 핵자기공명(NMR)의 성능을 최고로 끌어올린다. 최신 NMR 분광기는 구성면에서 유연성이 뛰어나 다양한 상황에서 첨단 연구에 이용할 수 있다.

2. 높은 안정성, 속도, 감도 보장
모든 회로가 디지털 형식으로 변환됐다. 이전 모델에서 스마트 트랜시버 시스템(STS: Smart Transceiver System)이 개선됐으며 주파수, 위상 및 진폭 변조에 있어 5ns의 시간 분해능으로 초고속 제어가 가능하다.

3. 다중 주파수 구동 시스템(MFDS: Multi Frequency Drive System)
다중 주파수 구동 시스템은 단일 무선 주파수(RF) 채널의 서로 다른 핵에서 다중 동시 펄스열(pulse train)을 발생시킨다.

4. 원격 접속 및 자동화
ECZ 루미너스는 네트워크의 모든 컴퓨터에서 원격 접속이 가능해 여러 작업자가 서로의 작업을 간섭하지 않고도 분광기에 동시 접속할 수 있다. 자동 샘플 교환기와 결합된 ECZ 루미너스 시스템은 연속 자동화 기능으로 용액 및 고체 상태 NMR 측정에 사용할 수 있다.

ECZ 루미너스 제품군

1. ECZL G 시리즈(400 MHz~1.3 GHz)
ECZL G 시리즈는 주력 제품으로 3개 이상의 채널, 고전력 증폭기 및 높은 자기장 구배(high magnetic field gradients)로 확장할 수 있다. 차지하는 공간이 이전 모델의 절반 정도로 줄어든 반면 다양한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2. ECZL R 시리즈(400~600 MHz)
ECZL R 시리즈는 고체 NMR 측정이 가능한 동력 증폭기를 탑재한 고성능 기기로, 기존 모델보다 차지하는 공간이 절반 이하, 부피가 3분의 1에 불과한 세계 최소형 모델이다.

3. ECZL S 시리즈(400 MHz)
The ECZL S 시리즈는 최첨단 모델과 구조가 같다. 또한 저렴한 보급형 모델이며 400MHz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측정한다.

매출 목표
연간 250대

제품 URL: https://www.jeol.co.jp/en/products/detail/JNM-ECZL.html

JEOL Ltd.
3-1-2, 무사시노, 아키시마, 도쿄, 196-8558, 일본
오아이 이즈미(Izumi Oi), 사장 겸 COO
(종목 코드: 6951, 도쿄 증권거래소 제1부)
www.jeol.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3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o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지올(JEOL Ltd.)
야마사키 요시키(Yoshiki YAMASAKI)
과학·측정 기기 영업부
+81-3-6262-3567
kasakura@jeol.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