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알 카이마 2022신년 전야 불꽃놀이, 2개 기네스북 신기록 도전

알 마르잔 섬과 알 함라 빌리지 사이 4.7km 해안에서 12분간 펼쳐지는 장대한 불꽃쇼

뉴스 제공Marjan
2021-11-02 16:45
라스 알 카이마 2022신년 전야 불꽃놀이, 2개 기네스북 신기록 도전
라스 알 카이마 2022신년 전야 불꽃놀이, 2개 기네스북 신기록 도전
라스 알 카이마,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2일 -- 라스 알 카이마 새해 전야제 조직위원회(Organising Committee for the Ras Al Khaimah New Year’s Eve)가 파이로드론, 불꽃,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형상이 어우러진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2022년을 맞이하고 기네스 기록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조직위원회는 알 마르잔 섬(Al Marjan Island)과 알 함라 빌리지(Al Hamra Village) 사이 4.7km에 이르는 해변에서 새롭고 낙천적인 정신을 담은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12분 동안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2개의 기네스 세계 기록을 달성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RAKNYE2022는 매혹적인 광경을 공개하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될 때까지 관광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족 중심 활동과 부대 행사도 마련한다. 알 마르잔 섬 전역과 알 마르잔 및 알 함라 빌리지 사이의 해안에서 펼쳐질 부대 행사는 오락, 어린이 놀이터, 가족 모임 공간, F&B 매장 운영 등으로 자세한 일정이 곧 공개된다. 상세 내용은 웹사이트(rakny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직위원회는 국가 긴급위기재난관리청(National Authority for Emergency, Crisis & Disaster Management) 및 보건예방부(Ministry of Health & Prevention)와 협력해 시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모든 예방 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모든 참석자는 안전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마르잔, 라스 알 카이마 경찰, 라스 알 카이마 정부 언론국, 라스 알 카이마 관광개발국, 라스 알 카이마 상공회의소, 공공사업부, 라스 알 카이마 지자체, 알 함라 등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초 라스 알 카이마는 아랍에미리트의 희망, 평화, 성취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아찔한 불꽃놀이를 10분 동안 선보이며 2021년을 맞이했다. 2020년 새해 전야 갈라쇼에서 ‘불꽃을 동시 발사한 무인 항공기 대수’와 ‘세계에서 가장 긴 불꽃놀이 폭포’로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을 거머쥐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 아랍에미리트는 2019년 새해 전야 불꽃놀이에서는 ‘가장 긴 연속 불꽃놀이’와 ‘가장 긴 직선 불꽃놀이’로 2개의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홍보 동영상은 유튜브 링크(#RAKNYE2022)로 시청할 수 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5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akny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르잔(Marjan)
니바인 윌리엄(Nivine William)
+9714 4507600
nivine.william@bcw-global.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Marjan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