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신용 포트폴리오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2021-11-02 16: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신용 포트폴리오 관리 소프트웨어인 포트폴리오스튜디오(PortfolioStudioTM)를 출시한다.

포트폴리오스튜디오는 단일 플랫폼에서 현재 및 발생 가능성 있는 위험 요소에 따른 전체 포트폴리오 보기를 제공해 사용자는 위험과 기회를 탐색하고 가능한 조치를 평가하며 대응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카예타노 게아-카라스코(Cayetano Gea-Carrasco) 전무이사는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확신을 갖고 기업에 조언하려면 포트폴리오상의 위험 요소와 완화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체적인 그림이 필요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자사 데이터와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결합해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더 광범위한 위험 요소를 보다 효율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스튜디오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지금처럼 복잡한 시장 환경에서 신용 포트폴리오 관리는 책임 있는 위험 감수와 더불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자본 배치에서 핵심적인 동인이다. 포트폴리오스튜디오는 경제, 규제 및 회계 관점에서 위험 요소의 위치와 포트폴리오 세그먼트를 식별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일목요연한 분석 및 보고도 가능하게 한다. 포트폴리오 관리자와 비즈니스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로 전략을 설계하거나 구현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며 최상의 수익을 올리도록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또 포트폴리오의 장단점이 명시된 사업 보고서를 경영 본부와 이사회에 효율적으로 전달해 확신을 갖고 시기적절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포트폴리오스튜디오는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많은 수상 경력으로 증명한 위험 요소, 금융 및 대출 솔루션 에코 시스템의 하나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데이터, 가정 및 모델을 공유해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일관된 결과를 도출한다. 금융기관은 이를 통해 통일되고 정확한 지능 기반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금융 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깊이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 지식, 방대한 정보 자원과 혁신적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ebsite)나 트위터, 링크트인에서 살펴볼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20년 5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30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3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트레이시 파인(TRACY FINE)
커뮤니케이션 담당
+1.415.874.6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