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해외 인재 채용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출처: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21-11-03 10:16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3일 -- 현대자동차가 5일 해외 인재 발굴을 위한 ‘2021 해외 석·박사 채용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 환경 속에서 미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는 인재 확보가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 보고, 지난해부터 해외 석·박사급 인재 채용을 상시 채용 방식으로 전환했다.

현대차는 지원자들에게 상시로 전환된 해외 인재 채용 방식에 대해 알리는 동시에 완성차 제조업체를 넘어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현대차의 미래 비전, 기업 문화, 분야별 담당 업무 등에 대한 정보를 보다 진솔하고 쉽게 알리는 자리를 갖기 위해 이번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

처음으로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될 이번 해외 인재 채용 설명회는 한국 시각 기준 5일 오전 8시(미국 서부 기준 4일 오후 4시, 미국 동부 기준 4일 오후 7시)부터 채용 설명회 전용 사이트에서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해외 인재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직원 및 채용 담당자들과의 화상 연결을 통한 라이브 토크쇼로 구성되며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 △현대차의 기업 문화 △업무 환경 △현대차의 미래 비전과 인재상 등에 대해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 세계에서 접속한 라이브 설명회 참가자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응답하는 시간을 마련해 현대차 및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설명회 안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외 인재 상시 채용의 모집 대상은 해외 대학 이공계 석·박사 학위 취득 및 취득 예정자 혹은 그에 따르는 경력(해외 ‘Post-Doc: 박사학위 취득 후 연구원 활동’ 포함) 보유자 중 해외 거주 중인 자로, 분야별 직무 등 세부 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매월 지원서를 제출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온라인 인성 검사 △온라인 면접 △신체검사를 진행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연 1회 진행하던 해외 석·박사 채용을 지난해부터 상시체계로 전환하면서 인재들을 신속히 발굴해 적재적소에 투입할 수 있게 됐고, 지원자들은 구직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인재가 지원해 현대차와 함께 꿈을 실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차 채용 설명회 전용 사이트: https://bit.ly/3nupO84
현대차 설명회 안내 사이트: https://bit.ly/3k1mTTE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언론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21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