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B, 클라우드 포스트그레SQL 데이터베이스 BigAnimal 상용화 버전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 가능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서 클라우드 포스트그레SQL로의 전환 보다 빠른 경로 제공

EDB의 포스트그레SQL 전문 개발팀이 구축

뉴스 제공
EDB
2021-11-03 16:30
베드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ostgreSQL®에 기여하고 있는 선도 기업 EDB가 오라클(Oracle) 데이터베이스 기술과 호환되는 클라우드 최초의 완전 관리형 포스트그레SQL 데이터베이스인 빅애니멀(BigAnimal™)의 상용화 버전을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포스트그레SQL 기술팀이 구축·지원하는 빅애니멀은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베이스를 클라우드에 배포하려는 기업을 위한 제품이다.

에드 보야지안(Ed Boyajian) EDB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빅애니멀은 기존 클라우드 포스트그레스(Postgres) 제품의 누락된 부분에 대한 고객 의견에 따라 구축됐다. 점진적 개선이라기보다는 혁신적이고 타협하지 않은 결과물이다. 포스트그레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과의 근본적인 호환성 및 최강의 가용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리는 기업의 클라우드 계정에서 모든 것을 실행한다“고 말했다.

중대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고객들은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포스트그레SQL 제품에서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없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까다로운 업무에 필요한 투명성, 제어 및 기능을 조정하지 않으면 완전한 클라우드 전환이 지연되기 때문이다. 빅애니멀은 조직이 자체 계정 내 데이터베이스와 EDB가 15년 동안 개발하고 완전히 관리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SQL 기능에 대한 세부적 제어를 가능하게 해 이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한다.

빅애니멀은 기업에 아래의 기능을 제공한다.

· 포스트그레SQL 구축자와의 협력 지원. 포스트그레SQL 사용자는 온프레미스 배포를 위해 10년 넘게 EDB에 의존해 왔다. 이제 빅애니멀로 세계적 수준의 EDB 포스트그레 전문가들에게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애플리케이션을 애저 포스트그레SQL로 변경이 거의 없이 마이그레이션 가능. 빅애니멀을 사용하면 기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서 클라우드 환경으로 업무를 마이그레이션할 때 비용, 시간 및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빅애니멀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 및 포괄적인 마이그레이션 도구와의 긴밀한 호환성은 코드, 기술 세트 및 리소스 등에 대한 기존 데이터베이스 투자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신속하게 이동하려는 기업의 중요한 요구를 해결한다.

· 클라우드 포스트그레SQL 투명성 및 제어 기능 향상. 빅애니멀은 고객의 클라우드 계정에서 실행되므로 비즈니스 요건 및 지출 약정에 따라 포스트그레SQL및 기타 인프라를 긴밀하게 관리, 보호 및 최적화할 수 있다. 빅애니멀은 또 데이터베이스 내부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수퍼유저 방식을 통해 포스트그레SQL에 대한 전례 없는 수준의 제어력을 제공한다.

· 어디서나 같은 포스트그레SQL로 복잡성 최소화. EDB 포스트그레스 사용자는 온프레미스 EDB 포스트그레스에서 애저(Azure)의 빅애니멀에 이르기까지 균일한 데이터베이스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기존 포스트그레SQL 기술 세트를 사용하고, 데이터베이스를 데브옵스(DevOps) 파이프라인에 통합하고 보안 강화, 성능 관리 및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과의 호환성 등 첨단 EDB 포스트그레스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활용한다. EDB는 라이선스 이식성을 지원하므로 고객은 비즈니스가 필요한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포스트그레SQL을 쉽게 배포할 수 있다.

칼 올로프슨(Carl Olofson) IDC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연구 부사장은 “2021년에 클라우드 인프라 지출이 크게 늘었고 조만간 비 클라우드 인프라를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많은 기업이 데이터베이스를 배포·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는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 오랫동안 포스트그레스를 구축하고 지원해 온 경험에 비춰볼 때 EDB는 기업의 원활한 전환과 최적의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운영을 지원할 강력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DB, 빅애니멀 및 체험판 이용 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iganim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priseDB, EDB 및 Postgres Enterprise Manager 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EDB Postgres 및 BigAnimal 은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Postgres, PostgreSQL 및 Slonik 로고는 캐나다 PostgreSQL 커뮤니티 협회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한다.

EDB 개요

혁신을 장려하고 사업을 가속하기 위해 포스트그레SQL을 데이터베이스로 선택하는 조직이 늘고 있다. EDB의 엔터프라이즈급 포스트그레SQL은 고객들이 온프레미스(on premises)나 클라우드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DB는 연중무휴 글로벌 지원과 전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들이 리스크와 비용을 통제하고 효율적으로 규모를 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전 세계 16개 사무소를 통해 금융 서비스, 정부, 미디어·통신, 정보 기술 조직을 비롯한 5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포스트그레SQ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EDBpostg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20052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DB
케이트 코너스(Kate Connors)
팬 커뮤니케이션즈(PAN Communications)
781-820-3767
enterprisedb@pan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