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플리어 핫 아이템인 CX 시리즈 또는 TG 시리즈 구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2021-11-08 09:00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장 이해동)가 플리어 CX 시리즈 또는 TG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VP50-2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8일(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 진행한다.

넓은 구역을 신속하게 스캔해 기계나 전기 시스템 검사 및 생산 공정의 최적화와 품질관리 모니터링에도 사용 가능한 FLIR CX 시리즈와 TG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이벤트는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FLIR CX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과열된 퓨즈, 냉방된 공기가 새어 나가는 지점, 배관 문제가 발생한 지점 등을 언제든지 찾아낼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160 × 120(1만9200 픽셀)의 트루 열화상 카메라, FLIR MSX®(멀티-스펙트럼 다이나믹 이미징) 기술, 5 메가픽셀 실화상 카메라, LED 손전등은 숨어 있는 문제까지 쉽게 찾아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FLIR TG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각종 장비 문제를 진단하고 잠재적으로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지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대 30:1의 거리-스팟 비율을 제공하는 TG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먼 거리에서도 신속하고 간편하게 측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보다 선명하고 판독하기 쉬운 이미징을 위해 FLIR MSX®를 제공하는 동급 최초의 기기이다.

이번 이벤트에 무료 증정되는 제품인 FLIR VP50-2는 고내구성의 CAT IV급 비접촉식 검전기로 빛, 진동 및 신호음 피드백 경보 기능과 강력한 LED 손전등 기능을 갖추고 있다. VP52-2를 사용할 경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AC 회로가 작동하는지 정확히 확인하거나, 노출돼 있는 전도성 부품 또는 절연 자재 속 구성품의 전압 감지, 전기 패널, 스위치, 콘센트 등의 활선 식, 그리고 활선 추적 및 회로 매핑을 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담당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핫 아이템인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로 만나볼 텔레다인 플리어 제품이 고객의 다양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텔레다인 플리어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약 4000여 명의 직원들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벤트 상세 보기: https://www.flirkorea.com/promotions/instruments/C...

웹사이트: http://www.teledyneflir.com

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 홍보대행
나인콤마
이명선
02-304-3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