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A 그룹, NAGA 페이 출시

NAGA 페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비자, 유럽 및 영국에서 NAGA 페이 이용 가능한 카드 프로그램 승인

NAGA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

뉴스 제공
The NAGA Group AG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N4G
2021-11-04 13:20
함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거래·암호화폐·결제용 소셜 네트워크 NAGA닷컴(NAGA.com)을 운영하는 NAGA그룹(NAGA Group AG)(독일 증권거래소: N4G, 국제증권식별번호: DE000A161NR7)이 영국 및 유럽 결제와 비자 직불 카드 사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결제 플랫폼인 ’NAGA 페이(NAGA Pay)’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NAGA 페이의 고유 프로그램은 IBAN 계정, VISA 직불 카드, 중개 계정, 카피 거래 및 물리적인 암호화 지갑을 결합하며, 암호화 지갑의 경우 라이선스 신청 중이다.

새로운 NAGA 페이 앱은 유럽경제 지역(EEA) 및 영국 내 결제는 물론 전 세계에서 통용되고 1억4000만 명 이상의 판매자가 이용하는 비자(VISA) 직불 카드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NAGA 페이 앱에서 은행을 통해 지인에게 무료로 송금을 하고 자금을 보낼 수 있다. NAGA 페이는 전체 NAGA 트레이딩 인프라에 통합된다.

벤자민 빌스키(Benjamin Bilski) NAGA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NAGA 페이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큰 자부심이 있다. 사용자는 결제와 송금 기능 외에도 단 한 번의 접촉으로 거래당 0.99유로에 일반 주식을 포함한 1500개 이상의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특히 다른 거래를 그대로 복사해서 연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NAGA 페이 앱은 암호화 서비스가 승인되는 즉시 유럽 시장에서 가장 완벽한 결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벤자민 빌스키는 이어 “우리는 NAGA 페이로 타깃 그룹을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확대하고 수입 흐름을 다각화할 뿐 아니라,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보유하고 있다. NAGA 페이에도 우리의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AGA는 POS(Point of Sales, 판매시점 정보관리)를 담당하는 기기에서도 다양한 결제 자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결제 전에 카드 계정이나 투자 포트폴리오 중 어떤 것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지 앱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자산을 선택해 판매하는 방법으로 결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벤자민 빌스키는 “예를 들어, 내 카드에 50유로, 애플 주식에 500유로의 잔고가 있는 경우 앱에서 결제 계좌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폐 역시 실시간 교환이라는 개념의 결제 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실현 가능성은 현재 승인을 기다리는 암호화 지갑의 라이선스에 달려 있다”고 설명했다.

NAGA 페이는 완전한 디지털 계좌 개설 절차에 따라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계정은 낮은 인출 수수료, 차별화된 고객 지원 및 높은 거래 한도 등을 특징으로 한다.

벤자민 빌스키는 “이번 솔루션은 우리가 선보일 금융 서비스용 자체 앱스토어의 시작에 불과하다. 우리는 자산 관리, 저축 계획 및 활성 고객을 위한 강력한 충성도 제공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이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AGA 페이 전체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aga.com/pay)에서 참조하면 된다.

NAGA 개요

NAGA는 사회적으로 강화된 금융 시스템으로 원활하면서도 통합된 개인 금융 및 투자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핀테크 기업이다. 회사의 독점적인 플랫폼은 거래, 투자, 암호화폐에서 실물 비자카드와 피드(Feed), 메신저(Messenger), 오토카피(Auto-Copy) 등과 같은 소셜 투자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AGA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포괄적인 토탈 협업 솔루션으로 보다 효율적인 거래, 투자, 연결, 매매, 확보, 결제 등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법정화폐 및 암호화폐 제품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언어: 영어
회사: The NAGA Group AG
HoheBleichen 12
20354 Hamburg
Germany
이메일: info@naga.com
웹사이트: www.naga.com
ISIN: DE000A161NR7
WKN: A161NR
지수: 스케일(Scale) 30
상장: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스케일), 함부르크, 뮌헨, 슈투트가르트의 비정규 비공식 시장, 개인 투자자 특화 대체 거래 시스템(Tradegate Exchang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3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AGA 그룹(The NAGA Group AG)
벤자민 빌스키(Benjamin Bilski)
+49 (0)40 5247 79153
ben@naga.com
ingo.janssen@ubj.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