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선물용 패키지 플라스틱 함량 50% 감축 계획

지구 환경 생각하고 연휴 시즌 겨냥한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 공개

BACARDÍ®, GREY GOOSE®, BOMBAY SAPPHIRE®, MARTINI® & DEWAR’S® 등 선물용 패키지 포트폴리오에 100% 플라스틱-프리(Plastic-free, 일회용품 안 쓰기) 디자인 적용

2023년까지 기업 내 모든 선물용 패키지에 대해 100% 플라스틱-프리 목표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21-11-04 16:0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비상장 주류 회사인 바카디(Bacardi)가 올해 연말연시 선물용 패키지의 플라스틱 함량을 지난해보다 50% 감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바카디는 플라스틱이 필요 없는 혁신적인 새 디자인과 국제삼림관리협회(Forest Stewardship Council)가 인증한 판지로 제작한 지속 가능한 대체품으로 플라스틱 부품이나 받침대를 교체하는 방법으로 선물용 패키지에 들어가는 단일 용도의 플라스틱을 연간 147t을 감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올해 감축 계획은 2023년까지 선물 포장 및 POS 제품에서 단일 용도의 플라스틱을 100% 제거하고, 2030년까지 모든 제품에서 100% 플라스틱-프리(Plastic-free, 일회용품 안 쓰기)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향한 큰 행보다.

바카디 리세르바 오초(BACARDÍ Reserva Ocho),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봄베이 브램블(BOMBAY BRAMBLE) 진, 마티니 피에로(MARTINI Fiero), 듀어스(DEWAR’S) 12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등 회사를 상징하는 여러 브랜드가 이번 연휴 시즌을 겨냥한 100% 플라스틱-프리 디자인이 포함된 아름답고 다양한 선물용 패키지로 첫선을 보인다.

바카디의 글로벌 안전, 품질 및 지속 가능성 부문 부사장인 로돌포 네르비(Rodolfo Nervi)는 “가족 소유 기업으로 16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바카디는 여러 세대에 걸쳐 소비자들이 즐겨 마시는 특별한 음료를 만들어 왔다. 또 항상 미래를 내다보며 소비자, 고객, 회사를 위해 옳은 일을 하는 과정에서 오랫동안 성공을 거뒀다. 우리는 이번 발표로 우리의 가치를 재확인하고자 한다. 버카디는 환경적으로 가장 책임 있는 글로벌 음료 제조 기업이 되길 희망하며,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대체품 등으로 새로운 혁신에 대한 탐구와 투자를 병행하는 가운데 환경 목표 달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2030년까지 플라스틱을 전면 사용하지 않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기업 책임 프로그램인 굿 스피리티드(Good Spirited) 및 유엔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따라 2025년까지 다음 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 온실가스 배출량 50% 감축
· 물 소비량 25% 감축
· 100% 지속 가능한 주요 원재료 및 포장재 사용
· 100% 재활용 가능한 제품 포장재 사용
· 제품 포장재 내용물 40% 재활용 소재 사용
· 생산 현장 폐기물 매립 제로(Zero)

새로운 100% 플라스틱-프리 선물 패키지는 연말 연휴 기간에 전 세계 일부 시장에서 살 수 있다.

바카디의 지속 가능성 약속과 환경적으로 가장 책임 있는 글로벌 주류 회사가 되기 위한 목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https://www.bacardilimited.com/corporate-responsibility/environm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카디는 항상 책임 있는 방식으로 음료를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

바카디(Bacardi) 개요

세계 최대 비상장 주류 회사인 바카디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하고 판매한다. 바카디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상표로 구성돼 있으며, 바카디(BACARDÍ®) 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듀어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 이 밖에도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스카치 위스키, ST-저메인(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르, 에리스토프(ERISTOFF®) 보드카 등이 있다. 바카디는 160년 전 산티아고데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7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11개 국가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개가 넘는 국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트인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30052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Bacardi)
앤드류 카니(Andrew Carney)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acarney@bacardi.com

제이미 윌리엄스(Jamie Williams)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jawilliams@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