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박스와 노키아, 인더스트리 4.0용 OnGo 사설 무선/CBRS 통신망 구축 위해 협력

제조업체에 새로운 무선 통신망 공급 계획

뉴스 제공
Black Box
2021-11-04 17:10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선도적인 솔루션 통합 업체 블랙 박스(Black Box)가 무선 통신 혁신 기업인 노키아(Nokia)와 손잡고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가장 완벽한 차세대 OnGo® 사설 무선/CBRS 통신망을 공급한다고 3일 발표했다.

블랙 박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연결성과 사설 통신망 채택에서 혁신을 주도해 산업 제조 시장에 탁월한 무선 통신망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랙 박스는 OnGo®(제조업체가 LTE 부대 비용의 일부만으로 사설 무선 연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균등 라이선스, 저대역 무선 스펙트럼)가 Wi-Fi의 단순성을 갖춘 동시에 기업 무선 트래픽과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LTE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비카스 트레한(Vikas Trehan) 노키아 유통 및 제휴 담당 부사장은 “증가하는 사설 4G/5G 캠퍼스 통신망에 대한 수요를 지원하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에 블랙 박스가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엔터프라이즈급 캠퍼스 통신망 안에서 블랙 박스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노키아의 세계적인 제품 및 서비스와 결합해 Industry 4.0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빌 홀먼(Bill Holman) 블랙 박스 부사장 겸 5G 기술 총괄 매니저는 “사설 무선 통신망과 새롭게 떠오르는 사설 5G 통신망이 기업 무선 네트워킹 공간을 재정의하는 시대가 왔다. 공항, 대형 물류 및 유통 허브와 같은 대규모 캠퍼스와 현장이 현재의 WLAN 표준을 기술적 한계로 밀어붙이고 있는 게 현실이다. 우리와 노키아가 협력한다면 이러한 현장은 WLAN의 한계에서 벗어나 필요한 무선 연결을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블랙 박스는 기업의 연결성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범위의 무선 기술을 설계, 구축 및 관리해 여러 업계의 디지털 작업 공간을 연결한다. 주요 제조업체들은 OnGo® 및 5G를 기존 및 앞으로 구축할 무선 네트워크에 통합하기 위해 블랙 박스에 손을 내밀고 있다. 블랙 박스는 노키아 디지털 자동화 클라우드(DAC) 단대단 사설 무선 통신망을 통해 고객이 인더스트리 4.0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블랙 박스 및 회사의 글로벌 솔루션 통합 서비스 제공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blackbox.com)에서 참조할 수 있다.

노키아(Nokia) 개요

중요한 네트워크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노키아는 지적 자산과 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노키아 벨 연구소(Nokia Bell Labs)가 전담하는 장기간에 걸친 연구에 힘입어 모바일, 유선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혁신과 기술을 주도하고 있다. 노키아 디지털 자동화 클라우드(Nokia Digital Automation Cloud)는 고성능 LTE/5G 단대단 사설 무선 네트워킹 및 에지 컴퓨팅 플랫폼이다. 안전한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 and play),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노키아 DAC는 스마트 제조, 예측 유지 관리, 원격 운영 및 산업용 사물 인터넷(IoT) 프로세스에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는 사용 사례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블랙 박스(Black Box®) 개요

블랙 박스는 전 세계 기업에 최첨단 기술 솔루션과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IT 솔루션 제공 업체다. 세계적인 도달 범위와 심층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람, 아이디어 및 기술을 결합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해 고객 성공을 가속한다. 블랙 박스의 IT 인프라 솔루션, 서비스 및 제품은 도시 또는 세계 전역에서 안전하고 완벽한 연결성과 유의미한 협업을 지원한다.

블랙 박스는 AGC 네트웍스(AGC Networks)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 박스 웹사이트(www.blackbox.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lackBox_ns.)에서 회사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ack Box® 및 더블 다이아몬드(Double Diamond) 로고는 BB 테크놀로지스(BB Technologies Inc.)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PR 링크: www.wallstcom.com/BlackBox/211103-Black_Box-Nokia_Partnership.docx

이미지: www.wallstcom.com/BlackBox/BlackBox-Nokia_OnGo-Private_Wireless_Network.jp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30051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lackbox.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랙 박스(Black Box)
크리스틴 킴브렐(Cristine Kimbrel)
제품 담당 선임 매니저 | 5G & OnGo
+1.724.873.7044
cristine.kimbrel@BlackBox.com

노키아(Nokia)
에반 포레스트(Evan Forrest)
글로벌 산업 파트너 매니저
+1.925.413.0015
evan.forrest@nok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