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최고재무책임자에 Taylor C. Greenwald 선임

20여년 간 다양한 공공기업에서 재무 담당 고위직 역임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1-11-05 08:54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부회장 겸 최고재무책임자에 Taylor C. Greenwald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즉시 임기를 시작하는 Greenwald는 앞으로 회계, 자금, 사업 기획 및 분석, 사업 개발, 투자자 관계 등 Synchronoss의 글로벌 재무 관리를 총괄하게 된다.

Synchronoss에 합류하는 Greenwald는 다양한 글로벌 공공기관에서 모든 재무 관련 직책을 맡으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최근까지 IT 기업인 Endurance International Group에서 재무 담당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Web Presence 부문)로 재직했다. 이전에는 18년간 Convergys Corporation에서 근무하며 재무담당 부사장(Controller 부문)과 최고회계책임자 등 다양한 고위직을 맡았다.

Synchronoss 사장 겸 CEO인 Jeff Miller는 “Taylor가 우리 회사 임원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Taylor는 다양한 테크 대기업과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에서 매출과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또한 인수 및 매각 등 사업 개발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매출 반등 전략 관련 검증된 숙련도, 강력한 기술 분야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Taylor의 전문성과 재무 감각은 앞으로 Synchronoss가 미래를 준비하고 전 세계 고객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게 연결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즉각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iller CEO는 이와 함께 “지난 분기 최고재무책임자 직무대행 Lou Ferraro가 앞으로 Taylor 휘하에서 재무 담당 부사장 겸 최고인재개발책임자로 근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Lou는 CFO 직무대행으로 지난 여름부터 기존의 직무와 겸해 훌륭하게 일을 처리해 왔다. 앞으로 계속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기를 이사회와 함께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Greenwald는 자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한 해 동안 Synchronoss가 성장 궤도에 오른 것은 인상적이었으며 현재와 같은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Synchronoss가 매출 증대 모멘텀을 구축하고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을 위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Greenwald는 매사추세츠공대 슬론경영대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조지아공대에서 엔지니어링을 전공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언론 문의
CCgroup
Anais Merlin(UK)
Diane Rose(US)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MKR Investor Relations, Inc.,
Investor
Todd Kehrli/Joo-Hun Kim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