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솔루션 기업 아이마이폰, 모든 제품의 새로운 버전 발표

아이마이폰(iMyFone) 제품 새 버전의 새로운 기능 출시

2021-11-05 16:2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휴대폰 및 컴퓨터 기술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인 아이마이폰(iMyFone)이 디백(D-Back) 8.1.1, 필르메(Filme) 3.7.1, 애니투(AnyTo) 4.6.0, 애니리커버(AnyRecover) for Win 5.3.1, 애니리커버(AnyRecover) for Mac 5.3.0을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핸드폰 데이터 복구: 디백(D-Back) 8.1.1

잃어버리거나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iOS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디백(D-Back)을 사용할 수 있다. iOS 장치, iTunes/iCloud 백업에서 빠르게 데이터 복구할 수 있고 WhatsApp, 메시지, 사진, 동영상, 기타 데이터 유형을 모두 복구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iOS 장치 복구: 백업 없이 iOS 장치에서 삭제됐거나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 가능하다. 복구하려는 데이터를 미리 볼 수 있다.
·iTunes 백업에서 복구: iTunes 백업에서 복구하는 모드는 컴퓨터에 있는 모든 iTunes 백업을 검색할 수 있다. 컴퓨터에 있는 모든 디스크를 스캔할 수 있고, 지정된 위치를 스캔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iCloud 백업에서 복구 모드: iCloud에서 데이터 복구 모드는 iCloud Kit 및 iCloud 백업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iCloud가 활성화돼 있고 iOS 장치에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돼 있으면 데이터가 iCloud Kit에 자동으로 동기화한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르메(Filme) 3.7.1

필르메(Filme)는 초보자를 훌륭한 편집자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다. 기본적인 영상 편집 기능이 있으며 재미있는 특별한 기능도 나온다. 100여 개 영상 효과, 200여 개 무료 음성 소재를 제공해 간편하고 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PPT 슬라이드를 영상으로 전환: PPT 슬라이드쇼를 통해 자연스럽게 동영상 전환이 가능한 효과가 있어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이다.
·텍스트를 영상으로 전환: 텍스트를 영상으로 전환하면서 동영상 효과와 탬플릿을 적용하는 것부터 간단하게 슬라이드쇼를 생성 및 저장, 동영상 제작 및 편집을 본격적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핸드폰 위치 조작 프로그램: 애니투(AnyTo) 3.7.1

애니투(AnyTo)는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GPS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고, AR 게임, 소셜 플랫폼 등 위치 기반 앱에서 작업할 수 있다. 원활한 움직임을 지원해 위치 정보뿐 아니라 지도에 동선을 만들어 수시로 속도를 바꿔 현실 세계에서 이동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조이스틱 모드 추가: 현재 위치를 바꾸면서 위치 방향과 이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AR 게임에서도 이동, 정지, 방향과 속도에 대해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GPX로 내보내기: 원하는 위치에 있는 경로가 있다면, 이 경로를 언제든지 GPX로 내보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대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기: 이번 업데이트는 iOS 장치만 지원하지만, 요구에 따라 최대 5대의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PC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애니리커버(AnyRecover) for Win 5.3.1, 애니리커버(AnyRecover) for Mac 5.3.0

애니리커버(AnyRecove)는 컴퓨터에서 삭제되거나 분실된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고, 스캔 속도도 아주 빠르다. 파일 이름을 직접 입력해서 검색하거나 필터 기능이 있어 삭제된 동영상의 유형이나 날짜별로 복구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복구할 파일 미리 보기 기능: 스캔 후 두 번 클릭해 파일 내용을 먼저 확인하고 복구를 진행할 수 있다.
·스캔 결과 저장 기능: 스캔 후 프로그램 창을 닫을 때 스캔 결과를 저장하고 추후 기록을 선택해 직접 작업할 수 있다.

아이마이폰 개요

아이마이폰은 2015년에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 Android 장치, Windows PC 및 Mac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며 유실 및 삭제된 데이터 복구, 핸드폰 위치 변경, 영상 편집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아이마이폰 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support/
애니리커버 소개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data-recovery/
애니투 소개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location-changer/
필르메 소개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filme-video-editor/
디백 소개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iphone-data-recovery/

웹사이트: https://kr.imyfone.com/

연락처

아이마이폰
해외마케팅부
당판판 전원
+86 18075902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