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EA, 11월 30일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 개최

부산--(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KOMEA, 이사장 강호일)이 주관하는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Korea Marine Trade Show 2021)’가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나흘간 글로벌지원센터 온라인 상담장에서 개최된다.

KOMEA는 코로나19 여파로 아세안 국가와 상생을 통한 동반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중국, 일본 등 주변 조선 해양 산업 경쟁국과 우위 확보 및 해외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조선 해양 기자재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이번 행사 특징은 아세안 국가 이외에도 유럽 및 중동 국가 선주, 선사, 조선소, 에이전트 등 유력 바이어 30여개 업체를 초청해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로 바뀐 비즈니스 환경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참가 업체에 제약없는 원활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화상 상담회로 개최되며, 바이어들이 자유롭게 참가 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비즈 매칭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국내 기업 참가 신청은 11월 8~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KOM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개요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은 조선 해양 기자재 산업 발전과 조합원 상호 간 복리 증진을 도모하며 협동 사업을 수행해 자주적 경제 활동을 조장하고,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 향상을 통해 국민 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을 도모하고자 1979년 설립됐다. 2009년 조합원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및 수출 지원을 위해 글로벌지원센터를 설립했다.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komea.kr

웹사이트: http://www.komea.kr/

연락처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홍보대행
루덴스
기획2팀
전종원 팀장
051-513-77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