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법무법인 정명, 유학생 법률 업무 지원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유학생 유치 위해 필요한 출입국 관련 법률 업무 지원

뉴스 제공
장안대학교
2021-11-05 14:35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는 3일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4층 파라다이스홀에서 유학생 법률 업무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재국 학교법인 서림학원 이사장과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 김철호 법무법인 정명 대표변호사 등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협약을 통해 중국인 등의 외국인 유학생을 유치와 비자 발급 등 출입국 관련 법률 업무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김철호 법무법인 정명 대표변호사는 “유학생들의 비자 발급에 어려움이 많은데, 이번 협약을 통해 정명은 유학생 유치와 비자 발급 등 다방면으로 장안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재국 학교법인 서림학원 이사장은 “예전 유학생 시절을 떠올려보니 비자 발급 등 유학생에는 어려움이 있는 부분이 많은데, 법무법인 정명의 도움을 받아 장안대에 입학한 유학생들이 원활한 학업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은 “장안대학교는 숙련도 높은 직업인 양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고, 국제 교류를 시작하는 시기에 법무법인 정명과 함께 돼 기쁘다”며 “유학생들을 위해 양질의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서 1979년 개교된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학위과정 15개 학과와 전문학사학위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교육의 산실이다.

웹사이트: http://www.jangan.ac.kr

연락처

장안대학교
기획처
안예림
031-299-36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