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새 게임 ‘팜빌3’ 전 세계 출시

‘팜빌’ 최신 시리즈, 모바일과 맥OS에서 출시

귀여운 캐릭터, 사랑스러운 동물들, 고유한 게임플레이 기능으로 플레이어만의 특별한 농장을 육성

뉴스 제공
Zynga Inc.
2021-11-05 15:55
SAN FRANCISCO--(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자사의 대표적인 게임 시리즈인 ‘팜빌(FarmVille)’의 최신 버전인 ‘팜빌3’을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팜빌3’은 농장 시뮬레이션 소셜 게임으로 이제 전 세계 어디서나 iOS오 안드로이드 기기, 맥 M1(Mac M1)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09년 전 세계에 첫선을 보인 오리지널 ‘팜빌’이 출시 이후 12년 동안 기록한 다운로드 건수는 7억 건을 웃돈다. ‘팜빌3’는 아름답게 꾸며진 세계에 완전 애니메이션화 된 캐릭터와 대화형 동물을 대거 등장 시켜 생명을 불어넣는다.

‘팜빌3’에도 사랑스러운 가이드 마리(Marie)가 다시 등장한다. 마리는 팜빌 커뮤니티의 복귀를 환영하고 새로운 플레이어가 농가를 짓고 도전을 완료하는 과정을 응원한다. 다양한 배경과 기술을 가진 참신한 농장 일꾼들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게임에서 새로운 요소로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새로운 맞춤형 농장과 축사 등이 포함된다.

새로운 땅으로 이주한 플레이어들은 150여 종에 이르는 동물군에서 새끼 동물을 입양해 먹이를 주고 키울 수 있으며 양육 대가로 양털, 버터 등 물품을 얻을 수 있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담당 사장은 “팜빌3은 시각적 놀라움으로 가득 찬 세계에 게이머를 몰입시킨다”며 “수억 명의 팬을 사로잡은 모험심, 사회적 유대감, 경작 열정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이 유쾌한 새 캐릭터와 사랑스러운 동물과 함께 온정과 유머가 넘치는 멋진 시골에서 번창하는 게임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영상 시청(https://bit.ly/2YiGEhT)

주요 특징

· 다채로운 동물들 - 150여 종의 동물을 수집해 새끼를 치고 키울 수 있다. 중심 동물인 닭, 소부터 이국적인 호랑이와 복슬복슬한 알파카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다.
· 다양한 농장 일꾼 - 제빵, 낚시, 벌목, 공예 등 각양각색의 솜씨를 지닌 캐릭터 30명의 플레이어의 농장 가꾸기 여정을 돕는다.
· 살아 숨 쉬는 세상 - 역동적인 게임 내 정비공과 함께 날씨 패턴을 조절해 작물 성장 속도를 높이고 더 많은 물고기를 낚고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다.
· 모든 기능의 맞춤 설정 - 농장 일꾼에게 할로윈 시즌 호박 의상 등 계절에 맞는 복장을 입힐 수 있다. 현대적 장식이나 빅토리아풍 장식 등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 옵션을 골라 농장, 축사, 자동차에 개성을 더할 수 있다.
· 이웃과의 소셜 게임 기능 - 자신만의 ‘협동조합’을 구성해 다른 플레이어와 상품을 교환하고 이벤트 승리, 독특한 장식 획득을 위해 협력할 수 있다.

오늘부터 2주간 ‘팜빌3’을 다운로드한 사람은 맞춤형 농장을 꾸미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기능의 특별 스타터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에는 다양한 장식 아이템과 ‘얼리 버드(Early Bird)’ 프로필 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팜빌3’은 ‘팜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팜빌’ 전작으로는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FarmVille 2: 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FarmVille 2: Tropic Escape) 등이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wvNX2x)에서 ‘팜빌3’의 사진 및 동영상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팜빌3’은 iOS, 안드로이드, 맥 M1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추가 정보:
팜빌 웹사이트(www.FarmVille3.com)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골프 라이벌(Golf Rival™),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포터: 퍼즐 앤 스펠(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힐(High Heels!™), 마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퀸비(Queen Bee™),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175개국이 넘는 방대한 접속 가능 지역에서 40억회 이상의 모바일 기기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www.zynga.com )를 방문하거나 징가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징가 블로그(Zynga blog)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팜빌(FarmVille) 개요

2009년 페이스북에서 출시된 팜빌은 페이스북, 웹,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7억회 이상 설치되면서 소셜 게임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게이머가 가상의 농작물을 키우고 디지털 농장을 실시간으로 운영하는 팜빌은 팜빌2,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FarmVille 2: 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FarmVille 2: Tropic Escape)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징가 헬싱키(Zynga Helsinki)가 개발한 팜빌3은 고전적인 농장 건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는 향후 게임 이벤트 및 기능에 대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대체로 ‘~할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등의 단어를 포함하며 미래 시제의 진술은 일반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에서 다뤄진 내용의 성취 또는 성공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을 내포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자료 배포일 기준의 가용 정보에 근거하며 이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징가는 이 같은 미래예측 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실제 결과에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 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나 앞으로 제출할 회사 자료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본은 징가 IR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입수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4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Inc.)
린다 청(Linda Chung)
lchung@zy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