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Monthly Mellow Kitchen 10월 호 ‘Corea’ 발매

뉴스 제공
툴뮤직
2021-11-05 17:34
서울--(뉴스와이어)--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Monthly Mellow Kitchen 10월 호 ‘Corea’가 11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고 5일 밝혔다.

‘코레아(Corea)’는 지난해 8월부터 멜로우키친이 매달 꾸준히 발표했던 자작곡인 2021 Monthly Mellow Kitchen의 10월 호 곡으로, 문화·음식·예술 등 세계적으로 K-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Korea의 원래 영어 표기인 Corea라 제목을 붙여 한국의 뿌리를 기억하자는 의미로 작곡됐다. 더불어 후주에 아리랑 선율을 삽입해 한국의 정서는 물론, 더욱 가슴 벅찬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혜성처럼 등장한 색소포니스트로 얼마 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화제가 됐던 MSG워너비의 ‘나를 아는 사람’에도 색소폰 솔로 연주로 참여해 큰 화제가 된 바가 있다. 10월 31일 방영된 tvN 집콘 라이브 영상에서도 정상동기 멤버들과 멋진 라이브를 선보이며 그의 실력을 입증했다.

그 밖에도 멜로우키친은 iHQ와 드라맥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더의 연애’ 첫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로, 그가 출연하는 리더의 연애 첫 방송은 11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방송, 공연, 행사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멜로우키친은 11월 말에 발표되는 ‘나를 안아주세요’라는 제목의 2021 Monthly Mellow Kitchen 11월 호 앨범도 마무리 작업 중이다. 나를 안아주세요는 멜로우키친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멜로우키친만의 세련된 색소폰 음색과 더불어 슈퍼스타K7 우승자이자 슈퍼밴드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케빈오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합쳐져 포근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곡이다.

툴뮤직의 정은현 대표는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는 멜로우키친의 신곡 Corea가 K-열풍에 보탬이 될 수 있게 팬분들의 귀에 닿을 수 있길 소망한다”며 “또한 11월에 발표되는 케빈오와의 나를 안아주세요도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며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툴뮤직 개요

툴뮤직은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 이전보다 많은 이가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한다.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경험을 나누는 도구가 되는 것이 툴뮤직의 설립 목적이다. 고된 삶 속에서도 여전히 나의 곁을 지켜주는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당신 곁에 머무는 음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toolmusic.co.kr/

연락처

툴뮤직
이주연 매니저
02-3443-5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