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2021년 블루터치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개최

블루터치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새단장을 축하해’ 이벤트 진행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

2021-11-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서울센터)는 블루터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새단장을 축하해’를 주제로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블루터치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터치 홈페이지는 △정신건강 정보 제공 △정신건강 자가검진 △자가관리 프로그램 △정신건강 캠페인 등 서울시민의 정신건강 예방과 증진, 인식 개선을 위해 운영하는 서울시 정신건강 온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블루터치 홈페이지는 정신건강과 관련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욕구·목적에 맞는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끔 리뉴얼됐다.

이번 이벤트는 개편된 홈페이지 이용을 독려하고자 마련됐으며, 블루터치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둘러보기 △홈페이지 신규 가입하기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블루터치 홈페이지 회원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제공하며, 11월 29일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이해우 센터장은 “정신건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정보 제공을 통해 정신건강에 대해 스스로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정신건강예방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개요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05년 전국 최초로 개소한 광역형 정신건강복지센터다. 서울시민들의 정신건강 향상과 정신 질환 예방, 정신건강의 어려움이 있는 시민도 더불어 살며 회복되는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정신건강 증진기관들과 협력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touch.net

연락처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책기획팀
신정아
02-3675-8630(내선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