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넘은들공원에서 주민들과 문화로 소통하는 ‘가을힐링 파크데이’ 개최

2021-11-08 08:47
서울--(뉴스와이어)--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11월 6일 양천구 양천공원, 목마공원, 넘은들공원에서 ‘2021년 가을힐링 파크데이’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2021 가을힐링 파크데이는 도심 공원에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지역과 문화가 어우러진 치유의 한마당으로,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기획했다.

특히 넘은들공원에서는 ‘일상으로 돌아가는 숲, 문화쉼터’라는 주제로 숲 속 산장 느낌을 주는 책쉼터와 공원 일대에서 △숲 속 플리마켓 △지역작가 작품 전시 △추억의 전통놀이 △패밀리북 제작 활동 등이 진행됐다.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편지드림 콘서트’도 열렸다. 주민의 사연과 편지 내용이 상영됐고, 해당 스토리를 △티엔티뮤직 △뮤페라n샤르망 △오풀밴드가 음악 공연으로 표현했다.

넘은들공원 책쉼터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조용현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대표는 “앞으로도 예술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공연 및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넘은들공원과 책쉼터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대한민국 최초 예술 행정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예술인을 위한 정보 제공, 행정 지원, 실무 아카데미, 협업 지원을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ith-art.co.kr

연락처

문화예술네트워크
기획팀
박혜윤 팀장
070-8095-47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