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한화생명-한화생명금융서비스, 마케팅 협업 MOU 체결

출처: 신한카드
2021-11-08 10:02
  • 왼쪽부터 김상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실장, 이경근 한화생명 보험부문장 부사장,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 박현 신한카드 멤버십본부 본부장이 협약식에...

    왼쪽부터 김상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실장, 이경근 한화생명 보험부문장 부사장,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 박현 신한카드 멤버십본부 본부장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8일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과 여의도 63빌딩에서 이경근 한화생명 보험부문장 부사장,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제휴 설계사 간 교차 채용을 진행한다. ‘N잡러’를 추구하는 한화생명 LIFE MD 채널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카드 회원 모집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또한 양사의 우수한 판매채널 및 자산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그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는 GA 업계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 체계 구축을 위한 MOU를 동시에 체결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 시장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다양한 데이터의 융복합을 통해 미래 금융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카드 업계 1위 사업자인 신한카드와 대형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의 이종 사업자 간 MOU는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반영한 것으로 카드·보험 복합 영업 추진을 통해 고객의 혜택과 편의성의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대형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과 국내 최대 규모 판매 전문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의 다양한 제휴 모델 개발과 활발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의 영업 노하우와 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고객에게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언론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