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듀얼비타콜라겐 크림, GS 홈쇼핑 4차 방송서 완판 달성

9월 론칭 후 실구매자들의 입소문 타고 4차 방송만에 완판 달성

예상 목표 대비 122% 초과 달성 통해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업계 기대감 고조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21-11-08 10:2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전개하는 컨셔스(Conscious) 뷰티 브랜드 비알티씨가 야심 차게 선보인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이하 듀얼비타콜라겐 크림)이 11월 6일에 진행한 GS 홈쇼핑 4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콜라겐 크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성과는 BRTC 듀얼비타콜라겐 크림이 출시된 이후 GS 홈쇼핑을 통해서만 진행된 단 3번의 방송을 통해 해당 제품을 경험한 실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는 1시간 만에 1만 4000여 개를 판매하며 당초 목표의 122% 초과 달성한 실적이다.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비타민 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높이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는 SCI급 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비알티씨는 고함량 비타민과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을 완벽한 시너지 비율로 배합해 특수 듀얼 용기에 담아냈으며 론칭 시점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비알티씨 담당자는 “오랜 연구 기간을 통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이 그 진가를 직접 알아보고 인정하는 기분”이라며 “앞으로도 BRTC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4차 방송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치열한 콜라겐 크림 시장 내에서 주목받는 BRTC 듀얼비타콜라겐 크림은 11월 중 GS 홈쇼핑을 통해 5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비알티씨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 (비알티씨), CLIV (클리브),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 (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71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74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37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88건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심규현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