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고효율 단상 리튬이온 UPS 제품군 출시

뉴스 제공
버티브 뉴욕증권거래소 VRT
2021-11-08 11:50
서울--(뉴스와이어)--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버티브 에지(Vertiv™ Edge) 라인 인터랙티브 방식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제품군에 새롭게 리튬이온 배터리 옵션을 지원하는 UPS 신제품을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 제품군은 1500~3000VA의 용량을 지원하며, 타워형과 랙 마운트형으로 설치 형태를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버티브는 신제품을 경쟁사 VRLA 시스템과 유사한 가격대로 판매하는 한시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밸브 조절형 납축전지(VRLA)와 비교할 때 리튬이온 배터리는 수명이 최대 3배 더 길고, 고온 환경에서 더 높은 효율로 작동하며, 더 작고 가벼울 뿐 아니라, 사용 시간도 더 길다. 버티브 에지 UPS 리튬이온 제품군은 최대 부하일 때 최장 10분의 배터리 백업을 제공하는 반면, VRLA 배터리를 사용하는 표준 UPS는 약 3~5분에 불과하다.

버티브 아시아의 통합 랙 솔루션을 총괄하는 앤디 리우(Andy Liu) 이사는 “리튬이온 UPS 배터리의 이 같은 이점은 특히 여러 IT 사이트나 지점을 관리해야 하는 고객에게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특성이다. VRLA 배터리에 비해 리튬이온 기술은 설치 공간은 더 적게 차지하면서 더 향상된 안정성과 효율성, 더 긴 수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총 소유 비용을 낮춘다. 아시아 전역에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UPS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는 의료, 은행, 교육, 소매 및 공공 분야에 매우 적합하다. 전자제품 및 배터리에 대한 보증 기간은 표준 5년이 제공되며, 여기에는 다양한 스타트업 및 현장 서비스 옵션이 수반된다. 또 버티브는 구형 UPS 시스템을 버티브 UPS로 교체할 경우 제거, 재활용, 폐기 처리 작업을 포함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 제품군은 버티브 웹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워 인사이트(Power Insight)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된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개별 및 가상 서버에 대한 셧다운 보호 기능과 함께 최대 100개의 rPDU (rack power distribution unit)와 UPS 시스템을 손쉽게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여러 에지 사이트들을 더 잘 살피고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의 최신 버전은 VMware vCenter 플러그인을 제공해 전원 관리의 효율과 가용성을 더욱 높여준다.

버티브 에지 UPS는 다양한 에지 IT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도록 표준화한 IT 인프라를 위해 버티브 VE 랙(Vertiv™ VE Rack)과 통합될 수 있다.

단상 UPS 시스템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버티브의 백서, ‘원격 및 에지 데이터 센터용 단상 UPS 애플리케이션의 백원 전원으로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할 때의 이점’을 다운로드해 확인할 수 있다. 버티브의 에지 리튬이온 및 그 밖에 다른 UPS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소송개혁법, 증권법 27조 및 증권거래법 21E의 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다. 실제 성과 또는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버티브 및 해당 사업 경영과 관련한 이러한 논의 및 기타 중요 위험 요인에 대해서는 Form 10-K 상의 버티브 최신 연례 보고서와 Form 10-Q 상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해 버티브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을 참조한다. 버티브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으며, 어떠한 의무도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버티브 개요

버티브(Vertiv, NYSE: VRT)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분석, 지속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실행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버티브는 클라우드에서부터 네트워크 에지까지 확장되는 전력,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해 오늘날의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시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버티브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2만명을 직원을 고용해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버티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VertivCo.com

연락처

버티브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