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테크놀로지, 프리미엄 셀프 클리닝 물걸레 로봇청소기 ‘W10’ 출시

2021-11-08 14:12
쑤저우, 중국--(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스마트 홈 청소 기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가 11월 11일 W10 물걸레 로봇청소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로봇청소기는 바닥에 달라붙은 얼룩을 닦아 내는 데 어려움이 있다. 먼지나 부스러기를 빨아들이고 얼룩 및 쏟은 액체 등을 닦아 내려면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가 따로 필요했다.

또한 기존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걸레를 세척하고 건조하는 데 문제점이 많았다. 젖은 걸레에는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기 때문에 공기 건조가 특히 중요하지만 물걸레를 해체, 세척, 물기를 제거 및 건조 과정에 상당한 시간과 에너지가 소모된다.

2-in-1 진공 청소 및 물걸레 기능과 함께 카펫 및 바닥 모드를 갖춘 드리미 W10 (Dreame W10)은 젖은 먼지, 마른 먼지, 찌든 때, 얼룩 등을 말끔히 닦아내며 청소가 끝나는 즉시 자동으로 걸레를 세척하고 고온 건조한다.

드리미 W10의 특징 중 하나는 4ℓ 크기의 물탱크 2개(깨끗한 물을 담는 물탱크와 사용한 폐수를 담는 물탱크로 구성)를 따로 조작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동안 청소할 수 있다. 청소 도중에도 더러워진 걸레가 세척되므로 항상 깨끗한 물로 청소할 수 있다.

드리미 W10는 업그레이드된 LiDAR 기반 SLAM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이전보다 12배 더 빠르게 주변 환경을 인식할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도 공간 인식, 체계적 청소 경로 설정, 최대 3개의 청소 경로를 지정할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 한 번 충전으로 약 90평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드리미 테크놀로지의 해외 마케팅 이사 Frank Wang은 “W10은 기존 로봇청소기 문제점들을 해결했다. 자동 걸레 패드 세척과 건조 기능으로 위생상 안심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다시 청소를 해야 할 필요가 없어 다른 로봇청소기들과 확연히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드리미 W10 로봇청소기는 12월 5일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곧 제공할 예정이다.

◇AliExpress 11.11 할인 행사

드리미(Dreame)는 11.11 쇼핑 페스티벌을 기념해 11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무선청소기, 습건식 무선청소기 등 지마켓에서 판매되는 모든 로봇청소기다.

할인 제품에는 드리미 V9, V10, T10, T20, T30가 포함되며, 다용도 진공 무선청소기 모두 강력한 흡입력, 다중 필터링, 긴 사용 시간을 자랑하며 4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H-시리즈는 습건식 진공청소기가 포함된다. 드리미 H11과 드리미 H11 Max는 깨끗한 물탱크 900ml와 폐수 물탱크 500ml, 원터치 자동 청소 모드, 간단한 LED 화면, 지능형 음성 안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드리미 H11 Max는 더 길어진 작동 시간, 고급 먼지 감지 센서, 자동 흡입 세기 조정 기능이 있다. 위의 제품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드리미의 최고 인기 제품인 드리미 L10 Pro 로봇청소기와 드리미 Z10 Pro 로봇청소기도 할인 대상이다. 두 제품 모두 2-in-1 진공 흡입 및 물걸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000Pa 흡입, LiDAR 네비게이션, 카펫에서 진공 부스트, 머리카락 엉킴 방지 브러시가 장착돼 있다. 드리미 Z10 Pro는 도킹 스테이션에서 자동으로 먼지 봉투(4ℓ)에 먼지를 비워내는 기능이 탑재돼 있다. 두 로봇청소기 모두 40~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가격 할인 행사는 지마켓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드리미 테크놀로지 개요

2015년에 설립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는 기술을 통해 삶에 변화를 주는 것을 비전으로 스마트 홈 클리닝 가전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혁신적인 소비자 제품 기업이다.

드리미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s://asia.dreametech.com/

연락처

드리미 테크놀로지
Celia Kim
400-875-9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