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의 여성 리더, 여성제조업협회 STEP 어헤드 어워즈 수상

로세아노 캄포스와 크리스틴 엥어, AGCO 및 지역 사회 리더십 전형 보여줘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1-11-08 16:00
덜루스, 조지아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농업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 ‘여러분의 농업 기업(Your Agriculture Company)’, 애그코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은 2명의 AGCO 직원이 제조업 연구소(Manufacturing Institute) 산하 단체인 여성제조업협회(Women in Manufacturing)에서 2021 STEP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Production -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생산) 어헤드 어워즈(Ahead Awards)를 수상했다고 5일 발표했다.

조지아주 덜루스의 크리스틴 엥어(Christine Enge)와 브라질 카노아스의 로세아네 캄포스(Roseane Campos)가 각각 2021년 여성제조업협회 STEP 어헤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이 어워즈는 제조 업계의 여성 리더를 인정하고 여성이 제조 경력을 추구하는 차세대 여성 인재를 멘토링하고 지원하도록 독려한다.

AGCO 수석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CHO) 아이보리 해리스(Ivory Harris)는 “글로벌 HR 조직의 리더인 크리스틴 엥어와 AGCO 제조팀의 리더 로세아네 캄포스는 언제나 AGCO와 농업의 미래를 발전시켜온 많은 뛰어난 여성의 훌륭한 전형”이라며 “이 여성들은 진정으로 동료 직원들 그리고 이들이 살고 일하는 지역에 역할을 다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광범위한 STEP 어헤드(STEP Ahead) 이니셔티브의 하나인 STEP 어헤드 어워즈는 강한 여성 인재를 끌어들여 발전·유지하기 위한 인식, 연구 및 리더십 증진을 통해 제조 업계에서의 여성의 역할을 촉진하고 있다.

제조업 연구소 캐롤린 리(Carolyn Lee) 총괄은 “2021 STEP 어헤드 수상자들은 제조 분야의 차세대 여성에게 영감을 주는 롤 모델이자 대사”라며 “이들은 점점 더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가치 있는 업무 분야에서 열정과 비전 및 다양한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산업이 기술 격차로 인한 인력 위기에 직면한 가운데 이들이 보여준 본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애그코(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파밍(Smart Farming)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0년 기준 순매출은 91억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참조하면 된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제조업 연구소(The Manufacturing Institute) 개요

제조업 연구소(이하 연구소)는 미국 연방 법전 타이틀 26 섹션 501(c)(3)에 따른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의 산하 기관이다. 초당적 조직인 연구소는 미국 제조 업계에 첨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연구소는 세계 수준의 제조업 인재를 유치하고 육성해 발전시키는 기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hemanufacturinginstitute.org)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50056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애린 드로디(Aryn Drawdy)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aryn.drawd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