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2021년 3분기 실적 발표

예상치를 웃도는 기록적인 매출 및 예약 건수 달성

2021년 매출, 예약 건수, 수익 전망치 높여

2021년, 사상 최대 실적 및 가입자 달성 예상

2022년 이후 지속적 성장 견인할 동력 다수 확보

뉴스 제공
Zynga Inc.
2021-11-09 15: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IR 웹사이트에 게재된 실적 보고서를 통해 2021년 9월 30일 종료된 3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3분기 실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financial-information/quarterly-resul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크 기보(Frank Gibeau) 징가 최고경영자는 “매출과 예약 건수가 모두 예상치를 웃도는 3분기 호실적을 거뒀다”며 “특히 롤릭(Rollic)의 하이퍼캐주얼 포트폴리오가 3분기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 한 해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한 가운데 사상 최대 실적 및 가입자 확보를 순조롭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2022년 이후에도 징가의 꾸준한 확장을 견인할 여러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징가 경영진은 태평양 표준시로 오후 2시(동부 표준시 오후 5시)에 콘퍼런스 콜을 개최해 3분기 실적을 논할 예정이다. 징가는 콘퍼런스 콜에서 제기된 질문에 최대한 성실히 답변할 계획이다.

콘퍼런스 콜은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콘퍼런스 콜이 끝난 이후에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아래 번호로 연락해 관련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 수신자 부담 전화: (800) 537-0745
· 국제 전화: (253) 237-1142
· 콘퍼런스 ID: 7239807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세계 175여 개국에 달하는 방대한 글로벌 입지를 구축한 징가는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스(Empires & Puzzles™), 골프 라이벌(Golf Rival™),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포터: 퍼즐 앤 스펠(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힐(High Heels!™), 머지 드래곤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퀸 비(Queen Bee™),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다운로드 수는 40억 회를 웃돈다. 징가는 모바일 광고 및 수익화 플랫폼 기업인 차트부스트(Chartboost)를 인수해 프로그래매틱 광고와 수익률을 규모에 맞춰 최적화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한 차세대 플랫폼이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에 지사를 마련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징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소송개혁법(PSLRA)에 규정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징가의 현재 및 미래 사업 및 이니셔티브, 사업 및 플레이어층 성장 잠재력 등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예상한다’, ‘방침이다’, ‘계획이다’, ‘할 것이다’, ‘기대한다’, ‘생각한다’, ‘목표로 한다’, ‘전망한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으로 미래예측진술을 구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예상치를 기반으로 작성한 것으로 앞으로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의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을 수반하기 때문에 미래예측진술과 그린 결과와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따라서 보도자료가 발표된 날까지의 상황을 기반으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징가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공식 문서에 미래예측진술과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관련 위험과 불확실성을 더 자세히 기록할 예정이다. IR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 또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해당 문서의 사본을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웹사이트(https://bit.ly/ZyngaQ321)에서 징가 게임의 B-roll 장면 및 주요 이미지를 내려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80054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Q3_2021_Earnings_Investor_Letter_FINAL_COPY.pdf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투자 문의
레베카 라우(Rebecca Lau)
Investors@zynga.com

미디어 문의
케니 존스턴(Kenny Johnston)
Press@zy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