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미 국토안보부와 방사선 문형 감시기 공급 계약 체결

2021-11-10 10:00

에지우드,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0일 -- 위협 탐지 및 보안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Inc.)이 미국 국토안보부(DHS)의 대량살상대응무기국(CWMA)과 방사선 문형 감시기(RPM) 110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 RPM은 레이디에이션 솔루션즈(Radiation Solutions, Inc)와 협력해 미전역의 육로 국경에 배치된다.

RPM은 감지 구역을 통과하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방사선 방출 물질을 탐지할 수 있는 수동적 검문소로 트럭, 차량, 컨테이너, 패키지와 사람을 정밀하게 검사할 수 있다.

샨 후드(Shan Hood) 스미스 디텍션 사장은 “2019년 1월 시험 단위 RPM의 최초 계약 체결 후 유대관계를 지속해 국토안보부 대량살상대응무기국과 새로운 계약 체결을 발표해 매우 기쁘다”며 “스미스 디텍션은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미국의 육로 국경에 110대의 RPM을 배치한 것이 이를 입증한다”고 말했다. 이어 “RPM은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상시 검사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효율성과 효과를 보장한다”며 “방사선 탐지 및 검문소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폭넓은 경험은 데이터 솔루션 투자와 어우러져 오늘날 최첨단 스크리닝 기술을 현실로 만든다”고 덧붙였다.

스미스 디텍션은 2019년 1월 DHS 대량살상대응무기국과의 최초 계약 체결을 발표한 바 있다.

RPM은 2021년 12월에서 2023년 5월 사이에 배치된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개요

스미스 그룹(Smiths Group) 계열사인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운송, 항만, 국경, 군 및 도시 보안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검열 및 감지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40년 넘게 현장 경험을 축적해온 회사는 폭발물이나 불법 무기류,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과 마약류의 위협으로부터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스미스 디텍션의 목표는 간단하고 분명하다. 세계가 의지할 수 있는 보안과 안심, 이동의 자유를 보장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90052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소피 밀즈(Sophie Mills)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 44 (0)738423647
sophie.mills@smithsdetection.com

FTI 컨설팅(FTI Consulting)
톰 허프톤(Tom Hufton)/조지나 리브스(Georgina Reeves)/조 윌리암스(Zoe Williams)
+44 (0)20 3727 1000
sc.smithsdetection@fticonsulting.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