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마이크론 크루셜 P5 Plus 대상 PSN Plus 증정 이벤트 개최

P5 Plus, PS5 사용 인증하면 경품 증정 ‘MASTER SSD with PS5’ 이벤트
마이크론 크루셜 25주년 기념, 총 25명에게 PSN Plus 12개월 이용권 증정
PS5의 SSD 요구사항 충족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P5 Plus

출처: 대원CTS
2021-11-10 09:32
  • 대원씨티에스가 마이크론 P5 Plus 대상으로 PSN Plus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원씨티에스가 마이크론 P5 Plus 대상으로 PSN Plus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0일 -- IT 전문 유통사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는 마이크론 크루셜(Micron Crucial) P5 Plus와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 이용자에게 PSN Plus 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MASTER SSD with PS5’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PS5는 9월 배포된 운영체제를 통해 PCIe 4.0 기반 고성능 M.2 NVMe SSD를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순차 읽기 속도·크기·스토리지 용량 등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SSD를 PS5에 장착하면 추가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PS5 내장 스토리지와 비슷한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는 PS5의 SSD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안정성과 가성비가 좋은 P5 Plus의 특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MASTER SSD with PS5’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P5 Plus 1TB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에 P5 Plus 1TB 이상을 구매하고 자신이 보유한 PS5에 장착한 후 대원씨티에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대원씨티에스는 마이크론 크루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총 25명에게 PSN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PSN Plus 12개월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P5 Plus는 마이크론 크루셜의 첫 PCIe 4.0 기반 M.2 NVMe SSD로 △마이크론 어드밴스드 3D NAND △6600MB/s 읽기 속도 △200만 시간 이상 MTTF (평균 고장 시간) △1200TBW (총 쓰기 용량, 2TB 기준)를 지원해 게이머·전문가·크리에이터 등 고성능 컴퓨팅 작업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읽기 속도·크기·스토리지 용량 등 PS5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해 PS5에 추가 설치하기에도 적합하다.

마이크론 크루셜은 글로벌 반도체 제조사 마이크론의 컨슈머 제품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안정성·내구성을 바탕으로 △P5 Plus △P5 △MX500 △X6 △발리스틱스 등 다양한 SSD와 메모리를 선보이고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은 올해 완벽한 명품(Masterpiece)과 경지에 이른 명인(Master)을 의미하는 슬로건 ‘MUST HAVE MASTER SSD’를 앞세우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원씨티에스는 지금의 고성능 M.2 NVMe SSD가 데스크톱 PC나 노트북뿐 아니라 PS5와 같은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 활용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PS5에서도 빠른 성능·안정성·신뢰성을 갖춘 마이크론 크루셜 P5 Plus의 성능을 체감해 보길 권한다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가 진행하는 마이크론 ‘MASTER SSD with PS5’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씨티에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 이벤트 페이지: http://www.dwctsevent.co.kr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언론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한만혁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