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자바스크립트 필수 문법을 모두 담은 웹 개발 입문 필독서 ‘Do it! 자바스크립트 입문’ 출간

프런트엔드·백엔드에 모두 쓰는 자바스크립트 실무 문법, 웹 도서 1위 저자와 함께 한 권으로 끝낸다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1-11-10 15:42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은 웹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는 고경희 저자의 신작 ‘Do it! 자바스크립트 입문’을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책은 프런트엔드와 백엔드에서 모두 쓰는 자바스크립트 실무 문법을 ES6 (ECMAScript2015) 이상 버전을 기준으로 알차게 담았다.

저자는 ‘당장 쓰지 않을 어려운 문법은 입문자에게 부담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이 책은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자바스크립트 필수 문법부터 다룬다. 복잡해 보이는 프로그래밍 개념과 문법은 아기자기한 그림과 함께 설명해 입문자가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은 문법을 배우고 나면 구구단, 기념일 계산기, 로그인 프로그램 등 총 11가지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면서 실제로 코딩할 때 문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또한 책을 끝까지 공부한 독자를 위해 더 어려운 실전 예제가 담긴 PDF 전자책을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온도 변환기, 라이트 박스 등 6가지 색다른 프로그램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책을 편집한 한승우 주임은 “입문자가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여러 학습 방법을 도입했다”며 “△새로 배운 문법을 바로 되새기는 1분 복습 △꼭 외워야 할 개념과 문법을 점검하는 필수 개념&문법 퀴즈 △배운 내용을 응용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도전 응용문제까지 책에 나오는 다양한 방식의 실습을 따라가기만 해도 저절로 손을 끊임없이 움직이며 공부하게 될 것”이라고 안내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네이버 카페 ‘두잇 스터디룸’: https://cafe.naver.com/doitstudyroom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마케팅팀
박정현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