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와 ‘블랙 위크’ 진행

11월 15일(월), 브랜드 최초로 단 하루 동안 3회 연속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네이버에서 진행

11월 21일(일)까지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9% 혜택가로 제공하는 ‘밀레 블랙 위크’

구매 고객 대상 명품 식기 세트 및 냄비 세트,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밀레
2021-11-11 09:58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15일(월) 브랜드 최초로 단 하루 동안 3회 연속 네이버에서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Miele Super All-day Live)’를 진행하고, 21일(일)까지 자사 몰에서 ‘밀레 블랙 위크(Miele Black-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로 15일(월)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오후 7시에 걸쳐 단 하루 동안 총 세 차례 네이버를 통해 진행하는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에서는 최대 130만원 할인하는 혜택가로 주요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90분 특집으로 진행되는 슈퍼 올데이 라이브 1탄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2탄에서는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마지막 쇼핑라이브에서는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식기세척기 G 4932 모델 구매자 전원에게는 명품 식기 세트와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태블릿형 세제인 울트라탭 올인원이 추가 증정된다.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매자에게는 명품 냄비 세트가 제공되는데, 인기 모델인 KM 7464 FR 제품을 구매하면 명품 다기 세트가 전원 추가로 증정된다.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청소기 구매 시 모델에 따라 추가 배터리 증정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제품별 또는 세트 구매자에게는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형가전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과 KB국민카드나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을 네이버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5만원을 더블 적립해주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 전 기대평을 남기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밀레 블랙 위크에서는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유선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형 가전제품 구매 고객은 랜덤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을 무료로 선물 받는 럭키 박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와 더불어 개인 SNS 채널에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를 공유하고 QR코드를 인증한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자사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 이벤트라며, 밀레가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통해 122년 기술력의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 유일하게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122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밀레코리아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앱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라이브 알림을 설정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또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팀장
070-7650-14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