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2021년 연말 맞이 ‘EOCR 온라인 기획전’ 진행

최저 5200원부터 다양한 EOCR 제품을 온라인 구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EOCR 구매한 고객에 한해 풍성한 혜택 제공

2021-11-11 10:12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11월 15일 (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EOC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전자식 모터 보호계전기(EOCR)는 모터의 과전류, 결상, 지락 등의 이상이 발생했을 때 설비를 보호하는 장비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EOCR 제품으로 최저 5000원대의 기본 제품부터 산업 현장에 적절한 최첨단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지정된 공식 온라인 몰에서 EOCR을 4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들 중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제주 한화 리조트 숙박권(1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EOCR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은 공식 온라인 몰인 보조기전, 다스코리아, 알파전기몰과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영우디지탈까지 총 4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 온라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지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전력 사업본부 본부장은 “2021년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번에는 기존 공식 온라인 몰 3곳에 이어 새로운 파트너가 추가로 늘어 고객들이 더욱 쉽게 우리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은 40년 전 한국 최초로 개발된 이후 오랜 세월 동안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글로벌의 가이드에 따른 기술 접목을 통해 점차 발전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OCR 온라인 기획전 소개 홈페이지: https://www.se.com/kr/ko/work/campaign/local/eocr....

웹사이트: https://www.se.com

연락처

슈나이더일렉트릭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