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신소재, 링바오신소재와 그래핀 펄라이트 응용 개발 협력 강화

뉴스 제공
크리스탈신소재 코스닥 900250
2021-11-11 11:26
장쑤성, 중국--(뉴스와이어)--차이나크리스탈신소재홀딩스(900250, 대표이사 다이중치우)가 허난 링바오신소재과기유한공사(이하 링바오신소재)와 그래핀 펄라이트 등 그래핀 응용제품의 공동 연구 개발에 대한 협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스탈신소재는 최근 그래핀 생산라인 총 70세트 구축을 완료했으며, 1차 설치된 30세트는 이미 본 생산에 돌입해 첫 납품을 마쳤고 2차 40세트도 시운전을 시작하면서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링바오신소재와는 크리스탈신소재가 한창 그래핀 사업 준비에 매진한 6월 그래핀 응용 제품 공동 개발에 대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최근 링바오신소재가 크리스탈신소재를 찾아 답사 및 미팅을 통해 관련 사업에 대한 보다 심도 있는 협력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우선 양 사는 그래핀 펄라이트 응용 개발을 위한 공동 실험실을 설립할 계획이다.

링바오신소재는 운모 티타늄 및 펄안료 생산·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국가급 하이테크 기업이다. 이번 답사를 위해 크리스탈신소재 다이중치우 대표이사, 허위에룬 사장, 기술 총감독 쉬옌 박사가 참석했으며, 링바오신소재 소재지인 허난성 난양시 완청구 구위원회 천밍원 부서기와 완청구청 야오허요 부구청장도 참석했다.

크리스탈신소재가 생산하는 그래핀 제품은 전기 전도도가 1만S/m에 달하며, 펄라이트에 소량의 그래핀만 첨가해도 전도성 성능과 영구적인 정전기 저항력을 갖추는 것으로 실험 결과 확인됐다. 전도성 펄라이트는 도료, 섬유, 포장재 산업 등 정전기 방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다.

완청구 구위원회 천밍원 부서기는 “그래핀 분야의 독보적 기술력을 가진 크리스탈신소재와 허난성에서 손꼽히는 하이테크 기업 링바오신소재가 협력하면서 그래핀 펄라이트 응용개발 분야에서 양사가 의미 있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crystalnewmaterial.com

연락처

크리스탈신소재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