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무직타이거 ‘뚱랑이’로 IP사업 확장 가속화
대원미디어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세븐일레븐과 함께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F&B 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의 주력 상품 중의 하나인 빼빼로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형태로도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질 예정으로 무직타이거 IP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증했다.
메인 캐릭터 뚱랑이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무직타이거는 ‘자의든 타의든 이 세대의 모든 무직을 응원합니다. 우리는 무직이고, 뮤직이고, 또 무적이니까요’라는 힐링 슬로건을 담고 있다. 실제로 이러한 슬로건에 부응하듯이 공식 SNS 팔로워의 70% 이상이 MZ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무직타이거는 MZ세대의 호응에 힘입어 F&B 영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에서부터 국내 다양한 대기업 브랜드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의 다양한 영역에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무직타이거 콘텐츠는 △스파오 △비씨카드 △기아 △나라홈데코 △LG생활건강 △교보문고 △가벼운 학습지 등 일상의 모든 영역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무직타이거가 성인 및 아동의류·언더웨어·잡화·액세서리·생활용품 등 약 20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됐다며, 다가오는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다수의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대원미디어
IR/PR팀
이영진 대리
02-6373-3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