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시장, ‘다.다.익.선 플러스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 구로시장이 다.다.익.선 플러스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구로시장이 다.다.익.선 플러스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2일 -- 구로시장은 11월 10일 소상공인진흥공단과 함께 다.다.익.선 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과 함께해온 유명 연예인 조문식 강사의 특강으로 시작돼 많은 상인의 호응을 받았다.

특히 수많은 전통시장을 찾아 본인이 직접 느낀 전통시장의 현실적인 문제점과 개선 방안에 관한 특강은 상인들의 공감을 얻어내기에 충분했다.

또한 상인들과 함께 구로시장의 다다익선 활동 내용으로 자체 제작한 달력을 상인과 고객들에게 나눠주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달력은 구로시장의 캠페인 진행과 성과를 모아 제작된 2022년도 달력으로, 구로시장은 이를 통해 캠페인의 지속성을 유지하고 상인들의 자부심이 고취되길 기대하고 있다.

구로시장은 2020년부터 추진된 다.다.익.선 캠페인 을 통해 구로시장은 믿고 찾는 시장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많이 개선됐다며 캠페인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은 구로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캠페인과 함께 쇼핑 환경 개선, 온라인 판매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구로시장이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로시장은 2020년부터 특성화시장육성사업(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돼 현재까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전담 공공기관으로서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교육, 컨설팅, 온라인 판로 지원, 정책자금 지원, 온누리상품권 발행 등 소상공인 육성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구로시장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marketguro2020

언론 연락처

구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홍보대행
굿타임컴퍼니
김지수 팀장
031-942-45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